본문 바로가기


맛집/식당

천안 석갈비 맛집은 여기로!

by 아크k 2019. 10. 21.

천안에는 유명한게 많은데요.

가장 대표적인게 생각나는건

역시 호두과자가 먼저 떠오릅니다.

하지만 천안을 가보신분이라면

호두과자 말고도 많은게 

유명한걸 아실텐데요.


그중 하인 바로 석갈비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께요.

천안에서만 파는 석갈비!

천안 석갈비는 돌판위에서

갈비를 먹는다는 뜻인것 같아요.

이번에 제가 다녀온 천안 석갈비집은

유량동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가게이름은 봉평장터에요.

차량으로 이동하셔야 하구요.

주차장도 넓게 되어있으니

편하게 이용하실수 있을것 같아요.


그리고 사람은 조금 많은편이에요.

이미 많은분들한테 알려져있어서

많이 찾아오시는것 같은데요.

천안 유량동 맛집이나 천안 유량동 석갈비로

유명해진듯 합니다. 주차장이 넓은만큼

식당내부인 실내도 상당히 넓은데요.

대기석도 있고 번호표 뽑는곳도 있더라구요.


저는 다행이 조금 늦은시간에 

도착해서 그런지 웨이팅은 없이

바로 들어갈수 있었어요.


그리고 매주 월요일은 정기휴일이니까

참고하시고 월요일은 피해주세요.

추가로 반찬을 더 드실꺼면

셀프로 가져다가 드시면 되요.

아무래도 갈비를 먹다보니까

상큼한 김치가 잘 어울리더라구요.

무김치랑 열무김치가 있는데요

둘다 맛이 괜찮은 편이에요.


석랄비 외에 메밀막국수랑

메밀총떡도 메뉴에 있었는데요.

석갈비만 먹어도 배부를것 같아서

먹지는 않았는데 다른테이블에서

메밀막국수를 먹는걸 보니 

막국수도 하나 시킬껄 그랬어요.

석갈비2인분이 나왔는데요.

생각보다 양은 푸짐한편인것 같았어요.

얼마 안나올꺼라 생각했었는데

적당히 나오더라구요.


그리고 양파가 위에 토핑이 되어서

저는 생양파도 잘 먹기때문에 

갈비랑 잘 어울리더라구요.

느끼함을 잡아주는게 필요하잖아요.


위치가 애매한 곳에 있긴한데

네비를 찍어서 이동하시면 도로변에

식당가들이 조금씩 나오실꺼에요.

그중에 한군데이니까 한번 들러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