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내 돈주고 주문한 페넬로페 신생아 기저귀 구매후기

by 아크k 2019. 10. 22.

오늘은 제가 구매한

기저귀를 리뷰해볼꺼에요.

얼마전에 새생명이 태어나서

이것저것 준비할것들이 많아서

정신없이 많이 샀었는데요.

그중 하나 기저귀는 하루에도

소비되는양이 많아서 엄청쓰게되더라구요.


저희 애기는 하루에 10개정도 쓰는것 같아요.

처음에는 베페같은곳에서 받은 샘플기저귀랑

병원에서 받은거랑 이벤트로 받은것들로

기저귀를 쭉 쓰고 있었는데요.

이제 기저귀가 다 떨어져가서

인터넷으로 검색해서 기저귀를 구매해봤어요.

저는 원래는 하기스 기저귀를 쓰고 있었는데요.

하기스에도 종류가 많은데 제가 써본건

오가닉이랑 빨간색이랑 네이처메이드 

그리고 팸퍼스꺼 이렇게 써본것 같아요.


가장 좋았던건 팸퍼스가 제일 좋았구요.

그 다음으로는 하기스 네이처메이드가

쓰기 좋더라구요.


나머지는 다 비슷비슷했고,

그럼 이제 페넬로페 이번에 쿠팡에서 

구입하고 사용한 후기를 알려드릴께요.

먼저 페넬로페의 장점으로는 

미라클핏이라고 해서 

아이에게 편안한 핏을 선사한다고 하는데

이건 뭐 믿고 구매해야할듯해요.

제가 입어볼수도 없고..


두번째는 얇아져서 가볍고

통기성이 좋다고 되어있어요.

정말로 얇고 시원할것 같은 느낌이였어요.


제가 구매한건 S사이즈와 M사이즈

두박스를 주문했는데요.

그 이유는 차차 말씀을 드릴께요.


일단 구매한 이유는 

첫째, 가격이 저렴하다!

둘째, 통기성이 좋다! (저희 아이가 열이 많거든요)


그래서 신생아 기저귀를 

페넬로페로 구매했는데요.

이제 2단계를 써야하는 크기가 되어서

조금 큰 M으로 샀어요.


그런데 이게 왠일...

소변이 세더라구요.

그래서 아 너무 큰걸 샀구나 해서

신생아용으로 씬씬씬 s로 추가 구매를 했어요.


사실 기저귀를 사용하면서 이제껏

소변이 샌적은 없었거든요.

그래서 조금 당황했지만 다시 맞는

사이즈로 구매를 하고 아이에게 해줬는데...

또 샘....


한두번 새는게 아니여서 지금 이미

2박스나 구매를 했는데 이걸 어찌할수가 없네요.

페넬로페.... 저희집은 잘 맞지 않는것 같아요.


단점을 말씀드리면,

첫째, 샌다!!!

둘째, 얇아서 냄새가 더 많이나는듯하다.


그리고 씬씬씬s 신생아 기저귀는

뒤에 밴드가 없어요!!!! 

그래서 더 새는듯한 느낌이에요


아래 사진을 보시면 앞면과 뒷면사진을

왼쪽은 1단계 오른쪽은 2단계에요.

뒷면사진을 보시면 신생아용은 밴드가

없는걸 확인하실수 있는데

이것때문에 자꾸 등쪽으로 새는듯합니다.

이상 내돈주고 구매한 후기였으니 참고하세요!

저는 다음번 구매는 하기스나 팸퍼스로 갈듯해요.

팸퍼스가 냄새도 안나고 좋은것 같은데

문제는 가격이 가장 비싸서 

구매하는데 고민이 됩니다.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도 좋았으니 좀더 고민하는걸로!


이상 개인적인 신생아 기저귀 후기였구요.

신생아 기저귀 추천해주실거 있으면 알려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