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블로그

티스토리 모바일 앱 테스트

by 아크k 2020. 2. 9.

티스토리 모바일 앱 테스트

티스토리 모바일 앱으로 얼마나 포스팅 하기 쉬운지 혹은 불편하지 않은지 모바일로 피씨만큼 편하지는 않겠지만 얼마나 가능한지 한번 시험삼아서 글을 작성해 보고 있어요. 역시나 작은 자판으로 독수리타법으로 글을 쓰다보니 오타도 많이나고 글 쓰는 속도도 나오질 않네요.

사진은 샘플로 갤러리에 있는 김밥사진을 일단 하나 첨부해봤는데요. 카톡에서 사진을 올리는것처럼 사진 첨부는 간단하네요. 그럼 여러장을 이번에는 해봐야겠어요. 티스토리 모바일 앱에서 글을 쓰는게 얼마나 편한지 불편한지 알아보기 위해서요. 

한번에 두장을 올려봤는데요. 금방 올라가네요. 두장 사이에 글도 한번 적업핬는데요. 그거는 불가능한것 같아요. 사진을 누르면 사진에 대한 설명이나 사진 편집으로 설정이 바뀌어서 그 사이에 글씨를 쓰려면 한장씩 올리면서 글을 작성해야 할 것 같아요. 이렇게 글을 작성하면서 드는 생각은 생각보다 쓸만하네요. 일상 포스팅하기에는 모바일도 나쁘지 않은 느낌이 드네요. 오늘은 티스토리 모바일 앱 테스트로 얼마나 글을 쓰기 편한지 불편한지 알아봤는데요. 저는 일단 나쁘지 않은걸로 합격점을 주고 싶네요. 물론 일상포스팅일 경우에요. 사진을 갤러리에서 바로 적용이 가능하다는점이 편리하고 누워서 글을 씅수있다는게 두번째 장점이네요. 

티스토리 블로그 모바일 앱의 장점을 요약하자면 

1.언제어디서든 글 작성이 가능 

2.누워서 글 작성이 가능 (잠들기전 심심할때 👍) 

반대로 티스토리 모바일 앱 단점을 꼽자면 

1.모바일로 작성을 하다보니 오타가 심함 

2.아무래도 마우스가 없다보니 디테일 부족 

총평은 그래도 만족스럽네요. 이번 업데이트 굿굿!

댓글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