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식당

기흥구청 맛집 내인생 최고의 족발 배달 포장

by 아크k 2020. 3. 9.

기흥구청 맛집 내인생 최고의 족발 배달 포장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흥구청 맛집을 알려드릴께요. 요즘은 코로나19로 인해서 외식을 자주 못하게 되는것 같아요. 그래서 보통 집에서 밥을 자주 해먹는데 그래도 가끔씩은 외식을 하고 싶잖아요. 그래서 배달이나 포장을 하게 되는데요. 맨날 시켜먹는 치킨은 이제 쫌 넣어두고, 다른 메뉴없을까 하다가 오늘은 족발이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배달을 시킬까 하다가 기흥구청 맛집 내인생최고의족발에서는 방문포장하면 2천원 할인! 올레! 그래서 반반족발 대짜를 방문 포장해왔어요.

기흥구청 바로 옆에 1층에 위치하고 있고 간판도 크게 있어서 찾기는 쉬워요.자세한 영업시간은 지도를 남겨놓을테니 참고하시면 되구요. 저는 전화로 주문을 하고 찾아왔어요. 

다소 아쉬운점은 주차시설이 없다는거에요. 그래서 저처럼 미리 전화로 주문을 하시면 갓길에 잠시 주차하고 계산하고 받아오시면 되는데요. 만약에 전화주문을 못하셨다고 하면 기흥구청에다가 주차를 하시면 되요. 기흥구청은 6시 넘으면 주차비가 무료이기 때문에 주차를 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기흥구청 맛집 내인생 최고의 족발은 체인점!?

여기는 체인점이 아닌것같아요. 지도검색을 해봐도 기흥밖에 안나오거든요. 그러니 기흥구청에서 밖에 먹을 수 없다는 뜻이죠. 찐맛집 인정. 원래 족발보다는 보쌈을 더 좋아 했었는데 어느순간부터 쫄깃한 족발이 맛있더라구요. 포장도 되고 배달도 되니까 편한방법으로 하시면 될것 같구요. 메뉴는 인생족발, 직화불족발, 허니마늘족발, 프라이드 족발이 있어요. 그중에서 이번에 반반족발로 시켰는데요. 저는 인생족발하고 직화불족발을 시켰어요.

내인생최고의족발에서 포장이나 배달을 해오면 이렇게 푸짐하게 주시는데요. 먼저 반반족발 (인생족발, 직화불족발) 하고 비빔막국수, 그리고 쌈채소로 고추 상추 깻잎, 샐러드, 명이나물하고 무말랭이 생마늘 그리고 시원한 콩나물 국 까지가 메뉴에 포함되어 있어요. 그래서 양도푸짐하고 막국수도 기본으로 주니까 가격도 저렴하면서 맛도 있어요. 

이번에 직화불족발은 처음 먹어봤거든요. 보통 인생족발하고 마늘족발을 먹는데 직화 불족발 강추입니다. 불향도 잘 베어있고 다음날 먹어도 누린네 안나고 맛있어요. 예전에 대학생때 한참먹더 불닭같은 맛이에요. 불향 좋아하시는분은 드셔보시면 좋아하실 거에요.

그리고 이건 기본메뉴인 인생족발인데요. 고기를 잘 삶아서 그런지 누린네 안나고 부드러우면서도 쫄깃쫄깃해요. 이맛에 족발 먹는거 아니겠어요. 

막국수 맛도 괜찮은데요. 양도 푸짐하고 기본으로 딸려나오니 기분이 업! 야채도 적당히 들어가 있어서 먹다보면 야채하고 잘 어우러져서 고소하면서 매콤한 맛이에요. 족발하고 같이 싸먹으면 바로 술을 부르는 맛이죠.

기본반찬도 깔끔하게 포장해 주시는데요. 명이나물이랑 무말랭이도 넉넉히 넣어주세요. 재료들을 푸짐하게 주시니까 마음에 들고 아끼지 않는것 같아요. 

샐러드는 약간 유자드레싱같은 맛인데 상큼하니 한번씩 먹어주면 입가심되고 좋아요. 이거랑 콩나물국이랑 한번씩 입가심으로 먹어주고 또 족발먹고 하면 무한흡입 되니까 조심해야해요. 

기본 야채는 뭐 나쁘지 않았고 싱싱했어요. 기흥구청 맛집을 포장이나 배달로 먹을 수 있으니 간편하게 오늘 저녁도 해결했네요. 

불족발하고 인생족발 두개다 촉촉한거 보이시나요? 포스팅 하다보니 또 먹고 싶어지네요. 저는 대자를 주문했는데 소자랑 가격차이가 많이 안나서 큰거 주문했어요. 남으면 다음날 또 먹으려구요. 그리고 먹다가 부족하면 아쉽잖아요. 그리고 이렇게 배달해서 먹으면 주먹밥을 집에서 만들어서 추가해서 먹어도 되고 소주나 맥주랑 함께 곁들이기도 좋고 남녀노소 누구나 다 즐길수 있는 맛인것 같아요. 오늘은 기흥구청 맛집인 내인생 최고의 족발을 알아봤는데요. 다음에 더 맛있는 집을 알려드릴께요!

[맛집/식당] - 용인 기흥구 맛집 기흥구청 에디슨치킨

[맛집/식당] - [기흥 순대국 맛집] 화성토종순대국에서 포장

[맛집/식당] - 기흥카페 나인블럭 신갈외식타운점에서

[맛집/식당] - 기흥구 맛집 산으로간고등어

[맛집/식당] - 기흥역ak 맛집 떡볶이는 역시 이곳!

[맛집/식당] - 용인 맛집 시원하게 한그릇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좋아요, 구독, SNS공유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