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망원동 맘모스빵 투떰즈업 빵집

by 아크k 2020. 8. 25.

안녕하세요. 요즘 핫한 동네중 하나인 망원동에는 맛집이 참 많이 있어요. 망원 시장을 비롯해서 망리단길이라고 불리는 곳도 있구요. 망원동 유명한 빵집 중 하나인 투떰즈업 빵집은 망원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약 10분정도 걸리는 위치에 있어요.

 

빵집 맛집과는 다르게 가게의 크기는 매우 소박합니다. 작은 동네 빵집이라고 말할 수 있는데요. 차량으로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주변에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세요. 주차는 하기 힘들어요. 여기 맘모스빵을 맛보기 위해서 사람들이 오픈시간에 맞춰서 줄을 서있기도 해요.

망원동 맘모스빵 투떰즈업 빵집

맘모스빵을 기본으로 맛이 조금씩 달라요. 호박모스, 밤맘모스, 쑥쑥맘모스, 콩떡모스 등 있어요. 맘모스 빵 말고 다른 샌드위치나 소보루 단팥빵, 옥수수폭탄등 다양한 종류의 빵이 있지만 여기서 유명한건 밤맘모스에요. 사이즈도 라지와 스몰이 있으니 선택하시면 되구요.

투떰즈업 베이커리 빵집의 시그니쳐메뉴! 밤맘모스 빵인데요. 크기가 워낙 커서 한끼 식사로 드셔도 될 듯 합니다. 커피랑 함께 먹기에 잘 어울리고 속안에는 견과류와 큼지막한 밤 그리고 크림들이 어우러져 있어요. 

빵이 워낙커서 한입에 넣기도 버거울 정도인데요. 그래도 한입에 먹어야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어요. 밤하고 크림하고 소보루 식감의 빵과 크림의 맛이 잘 어울려요. 아래쪽의 쨈은 라즈베리 잼이고, 위에는 완두앙금과 팥앙금인것 같아요.

투떰즈업 맘모스빵은 포장해와서 집에서 드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먹기가 쉽지 않아서 얼굴에 다 묻기도 하고 손에도 크림과 소보루가 묻으니 주위사람 눈치 안보고 편안하게 드시는게 맛있게 먹는 방법입니다. 

 투떰즈업 빵집 정보

 

주소 : 서울 마포구 망원로11길 29 (망원동 479-91 1층)

전화번호 : 02-2291-6677

영업시간 : 12:30 ~ 20:00 (조기소진시 마감, 일요일,월요일 휴무)

 

오늘은 망원동 맘모스빵을 알아보았는데요. 망원역 주변에 맛집이 많으니까 식사를 하시고 후식으로 맘모스 빵 포장해서 가셔도 좋을것 같아요.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하트(♡), 구독, SNS 공유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이 블로그 카테고리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