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정보

삼쩜삼 세금 환급 서비스 알아보기

by 아크k 2021. 1. 13.

삼쩜삼 세금 환급 서비스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쩜삼 이라고 하는 세금 환급 서비스를 제공해주는 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래도 요즘은 연말정산 시즌이다보니 세금 환급에 대한 내용이 관심사가 되는것 같아요. 

 

직장인들의 13월의 월급이 될 수 있는 만큼 세금을 얼마나 더 부담했고 내가 얼마나 환급을 받을 수 있는지가 궁금하잖아요. 

 

삼쩜삼은 5년전 내용까지 확인하여 추가 지출된 세금을 환수 할 수 있도록 세무사와 연결하여 세무를 봐주는 어플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럼 지금부터 삼쩜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쩜삼 환급 시작하기

삼쩜삼이란 세금 3.3%를 이야기 하는건데요. 세무사를 연결하여 세무를 봐준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제가 해본 결과로는 직장인은 크게 해당되지 않을것 같습니다. 

본인이 직장인이여도 투잡이나 블로그, 유튜브 강의 등 기타 소득이 있으신 분들에 한해서 좋은 사이트라 생각이 들어요. 

 

추가적인 소득이 있으신분들이나 개인사업자, 자영업자분들은 세금을 계산하기가 쉽지 않은데요. 이미 더 많이 지출된 세금을 환급받을 수 있으니 한번 이용해 보시는게 좋겠네요. 

 

 

 삼쩜삼 세금 환급 비용은?

삼쩜삼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무료로 이용이 불가능 합니다. 수임료를 지불해야지 서비스가 가능한데요. 개개인마다 서비스 이용비용이 다르기 때문에 얼마라고 이야기 하기는 어렵습니다. 

하지만 대부분 사람들을 보면 1~2만원 정도에 지출이 있었지만, 세금 환급은 그 이상 되었다는 분들이 많이 있었어요. 

 

하지만 이미 납부한 세금을 조회하는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이 되니 한번 확인해 보세요!

 

 삼쩜삼 환급액 조회하려면?

삼쩜삼을 이용하여 세금을 조회하시려면 먼저 홈텍스에 연결을 해야합니다. 국세청 홈텍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개인인증을 거치고 나서 환급액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핸드폰번호를 입력하면 최근 5개년도 부터 지불한 세금이 쭉 나오고 거기에 대해 돌려받을 수 있는 세금이 나오는데 환급률이라고 표시가 됩니다. 

삼쩜삼토스 결제를 이용하면 수임료 할인도 되니 토스 계좌가 있으신분들이라면 더 좋은 혜택으로 알아보실 수 있겠네요. 환급액을 조회하는 기간은 약 1주일에서 3개월 까지 걸릴 수 있으니 별도의 추가 수입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한번 이용해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지식/경제] - 국민연금 예상수령액 늘리는 방법

 

국민연금 예상수령액 늘리는 방법

국민연금 예상수령액 늘리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민연금 예상수령액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나라의 국민연금 가입자 수는 약 2200만명 정도라고 합니다. 그 중에서도 국민연금을 매

max45jung.tistory.com

[지식/경제] - 2021 연말정산 간소화 미리보기

 

2021 연말정산 간소화 미리보기

2021 연말정산 간소화 미리보기 안녕하세요. 이제 2021년이 시작되었습니다. 좀 있으면 연말정산 시즌이 돌아오게 되는데요. 대부분 1월중에 회사에 제출하셔야 할텐데요. 그래야 2월말까지 정산

max45jung.tistory.com

[지식/정보] - 국세청 홈택스 (손택스) 국세환급금 조회 방법

 

국세청 홈택스 (손택스) 국세환급금 조회 방법

국세청 홈택스 (손택스) 국세환급금 조회 방법 안녕하세요. 국세청 홈택스에서 국세환급금을 납세자에게 돌려줘야할 금액이 약 1400억원 이라고 합니다. 반환될 세금이기 때문에 내 환급금 찾아

max45ju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