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N잡

스마트 스토어 시작한다면 네이버 파트너스퀘어 TV로 공부하자!

by 아크k 2021. 3. 10.

스마트 스토어 시작한다면 네이버 파트너스퀘어 TV로 공부하자!

직업에 귀천이 없고, 평생직장도 없는 시대에서 언제 회사에서 쫓겨날지, 그만둘지 모르는 시대에 많은분들이 퇴근하고 나서의 시간을 다른 직업에 대한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N잡을 시작하기에 가장먼저 찾아보는게 바로 스마트 스토어 입니다. 오프라인 매장이 아닌 온라인 매장이기 때문에 별도의 임대료가 필요 없으며, 온라인은 관리가 쉽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하는 방법을 알아보게 됩니다. 

 

하지만 막상 시작하려면 어떻게 해야할지 잘 모르겠고, 사업자등록하고 스마트스토어까지 만들었지만, 네이버 검색로직을 잘 몰라서 내 상품은 저 뒤에 가있고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업을 시작하기 전에 미리 공부를 했더라면 시행착오가 더 적었을 텐데 말이죠. 네이버에서는 이렇게 스마트스토어나 다른 형태의 강의들을 무료로 들어볼 수 있으니 한번 이용해보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네이버 파트너스퀘어 이용하기

네이버 파트너스퀘어TV를 이용하시면 온라인으로 교육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자신이 원하는 강의를 찾아서 미리 알람을 신청해놓으면 시청하기전에 알람이 옵니다. 

교육은 스토어 창업부터 오프라인 사업성장, 광고/마케팅, 상품경쟁력, SME 사업운영 등 다양한 컨텐츠로 제공이 되기 때문에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자신의 사업을 준비하고 있다면 자신에게 맞는 강의를 선택해서 들어보는게 좋습니다. 

 

무의미하게 TV를 보거나 예능을 보면서 힐링을 하는것도 좋긴 하지만, 나아갈 목표가 있다면 1시간 투자하면서 온라인으로 공부를 해보세요. 

 

 

 네이버 파트너스퀘어 다시보기

네이버 파트너스퀘어 라이브를 놓치셨다면 다시보기를 이용해서 볼 수 있습니다. 네이버 파트너스퀘어 블로그(파트너스퀘어)나, 파트너스퀘어 TV(다시보기)에 업로드가 되기 때문에 이웃이나 구독을 하면 다시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강의의 경우에는 사전예약을 하고 불참할시 패널티가 있지만, 온라인은 생중계에 참여하지 못하더라도 패널티가 없기 때문에 관심있는 강의는 바로바로 알람신청 하는게 좋습니다. 

 

네이버 ID 하나만 있으면 무료로 관심있는 강의를 볼 수 있으니 N잡을 꿈꾸시는 분들이라면 좋은 정보가 될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