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정보

정부 국가 보조금24 홈페이지 바로가기

by 아크k 2021. 4. 9.

정부 국가 보조금24 홈페이지 바로가기 

국가에서 제공해주는 보조금들이 상당히 많지만 이걸 다 챙겨 받기에는 정보가 부족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이번에 정부에서 지원금이나 보조금을 놓치지 않고 챙겨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서비스가 생긴다고 합니다. 

 

일단 임시적으로 시행을 하고 있고 4월말에 전부 생긴다고 하니 미리 알아보고 이용하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현재는 대구 인천 충남 등 13개 지역에서만 일시적으로 운영을 하고 있는 상태 입니다. 

 

국가지원금 정부보조금을 보조금24를 통해서 지원금 신청 기간, 지원 자격, 지원 금액 등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고 자신의 조건에 맞는 보조금 혜택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보조금24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보조금24 홈페이지 이용하기

온라인을 통해서 하실수도 있고 오프라인으로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온라인 이용방법

  1. 정부 24(www.gov.kr) 또는 정부24앱에서 로그인 후 보조금 24를 클릭합니다.
  2. 서비스 이용동의 체크합니다. (최초 1회)
  3. 내가 받을 수 있는 '정부혜택'을 확인하고 신청합니다.

오프라인 이용방법

  1. 본인신분증을 지참하여 주소지 읍면동 주민센터를 방문합니다.
  2. 보조금24 신청서를 제출합니다.
  3. 받을 수 있는 정부혜택 목록을 수령합니다.
  4. 상세내용 확인 후 신청합니다.

정부24 홈페이지 또는 정부24 앱을 설치하시고 회원가입은 필수 사항입니다. 21년 4월부터는 본인의 해당사항만 가능하지만 21년 12월 부터는 동일세대원의 가족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차츰차츰 서비스의 혜택을 늘려갈 계획이기때문에 앞으로 더 이용하는 수요가 늘어날 것 같습니다. 

 

 

 정부24를 통해서 보조금24 확인하기

정부24에서 신청을 하시면 되는데 아직 정식 오픈이 된게 아니라서 보조금24의 내용을 찾아보기가 어렵습니다. 4월 말에 오픈이 되면 정부24를 통해서 보조금24 확인이 가능할테니 미리 체크해두고 4월말에 이용해보시면 됩니다. 

 

국가보조금 서비스 통합으로 한번에 알 수 있기 때문에 보육료 지원, 기초연금 지급, 아동수당, 임산부 건강검진서비스 등을 한눈에 확인이 가능하게 됩니다. 

 

보조금 24 홈페이지나 앱을 통해서 쉽고 빠르게 확인해보도록 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