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공모주

에스디바이오센서 공모주 청약 일정 상장일 중복청약 가능

by 아크k 2021. 7. 6.

에스디바이오센서 공모주 청약 일정 상장일 중복청약 가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스디바오에센서 종목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7월에 있는 대어 IPO 까지는 아니여도 중어(?) IPO에 속하는 청약 일정 입니다. 에스디바이오센서는 중복청약이 가능한점으로 많은분들이 진짜 마지막(?) 중복 청약에 도전해볼듯 합니다. 

 

계속해서 마지막 중복청약 종목이 나오는것처럼 보이지만, 사실상 이제 더이상 중복청약을 만나기 힘든이유는 6월 20일 이후 증권신고서 제출기업들은 더이상 중복청약이 불가능 합니다. 계속해서 중복청약의 제한 날짜가 변경이 됨에 따라 마지막 중복청약 종목들이 생겨났지만 이제는 더이상 볼 수 없고 역사속으로 사라진다고 생각하셔야 합니다. 그럼 에스디바이오센서 공모주 청약 정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의목차]]

 

 에스디바이오센서 기업개요

에스디바이오센서는 공모주 청약을 앞에두고 광고도 요즘 종종 보이기 시작합니다. 뉴스시작전에 에스디바이오센서 광고를 볼 수 있었고, 모델은 송중기로 확실하게 이미지 각인 시키려는듯 합니다. 

선별검사부터 확진검사까지 현장진단의 토탈플랫폼을 제공하는 글로벌 체외진단 전문기업이고, 약국에 가면 쉽게 만나볼 수 있는 코로나 자가진단 키트 입니다. 씨젠과 비슷하게 코로나로 인해서 갑자기 매출액이 증대가 되고 기업이 급속도로 성장되었습니다. 

 

체외진단시장이 점점 확대되고 있고, 아직 코로나가 끝나지 않은점 그리고 로슈와 장기 공급 계약 체결을 맺은점은 상당한 이점이고 강점이라고 생각이 드는 부분입니다. 로슈는 글로벌 진단장비기업으로 상당히 잘 알려진 기업입니다. 

 

면역화학진단, 분자진단, 현장진단, 자가혈당측정 사업에 주력을 하고 있고, 내재화된 R&D 역량과 제품 기획력 인허가 및 판매 능력을 바탕으로 외형성장을 도모 하고 있습니다. 

에스디바이오센서의 장외가격은 현재 72000~77000원 정도에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장외주식을 구매하게 되면 공모주 청약을 통해서 1주, 2주를 받는게 아니라 자신이 원하는 만큼 주식수를 보유할 수 있는게 장점이지만, 단점은 공모가 보다 높은 가격에 거래를 해야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 장외주식은 공모주 청약이 나오면 가격이 상승을 하고, 공모가보다 높은 가격을 형성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장외시장의 주식가격이 저렴하다 생각이 들면 장외주식을 통해서 많은량의 주식을 보유하여 추후에 매도하는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장외주식에 대해 관심이 있으시다면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에스디바이오센서 공모주 청약 일정 및 상장일

  • 수요예측일 : 2021.07.05  ~   2021.07.06
  • 공모청약일 : 2021.07.08  ~   2021.07.09
  • 납입일 : 2021.07.13
  • 환불일 : 2021.07.13
  • 상장일 : 2021.07.16
  • 희망공모가 : 45,000 ~ 52,000 원
  • 공모가 : 미정
  • 주간사 : NH투자증권,한국투자증권,삼성증권,KB증권
  • 청약한도 : 52,000~64,000 주

 

주관사는 총 4곳의 증권사 입니다. NH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삼성증권, KB증권 입니다. 공모청약일은 7월 8일이고 일부 증권사들은 청약일 하루전에 계좌개설을 하면 청약에 참여할 수 있으니 중복청약에 참여를 희망하신다면 비대면 계좌개설을 통해서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에스디바이오센서 매출규모

 

에스디바이오센서는 2019년도에 비해 2020년도에 큰 성장을 이루었습니다. 당기순이익을 보면 2019년도에는 31억을 달성했지만 2020년도에 6156억을 달성하였고, 올해 1분기에만 4369억을 달성했습니다. 

 

앞으로 더 큰 성장을 할 수 있는 원동력은 진단검사라는 항목이고, 현재 변이바이러스로 다시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IPO도 진행이 되고 있으니 많은 분들이 참여할 것 같고 잘하면 따상을 할 수 있는 종목이 될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드는 종목입니다. 

 

오늘은 에스디바이오센서 청약 일정 및 상장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을 담고있고, 개인적으로 증시 상황을 기록하기 위한 포스팅으로

주식을 포함한 모든 투자는 개인의 책임이며, 투자로 인한 손실 또한 개인의 책임이니

투자는 신중하게 접근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하트(♥), 구독, SNS 공유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지식/공모주] - 2021년 7월 공모주 청약 일정 확인하기

[지식/경제] - 공모주 청약 매도 후기 (Feat. 카카오게임즈, 빅히트)

[지식/경제] - 장후시간외거래 방법

[지식/경제] - 한국투자증권 비대면계좌개설 하고 카카오게임즈 공모주 청약 하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