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정보

아파트아이 토스프라임 통해서 관리비 할인 받기

by 아크k 2022. 8. 26.

아파트아이 토스프라임 통해서 관리비 할인 받기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매달 발생하는 아파트 관리비가 여름과 겨울철에는 더 많이 나오게 됩니다. 아무래도 여름에는 에어컨 가동이 많아지고, 겨울에는 난방을 많이 사용하다보니 봄, 가을보다 많은 관리비가 발생하게 되는데요. 

 

그래서 조금이라도 덜 납부하는 방법이 뭐가 있을까 하고 알아보았습니다. 아파트아이+토스프라임 함께 이용하면 한달에 최대 11,100원 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자세한 방법과 납부 후기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나의목차]]

 아파트아이 캐쉬 이용하기

아파트아이앱을 통해서 관리비를 납부 할 수 있습니다. 관리비를 납부 할 수 있는 방법으로는 네이버페이, 쓱페이 그리고 토스 결제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아파트아이 가입할 때 친구초대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서 초대코드를 입력하면 각각 1,000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친구들에게 초대링크를 보내거나, SNS 또는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다면 자신의 SNS를 통해서 친구초대를 하여 캐쉬를 모을 수 있습니다. 

아파트캐쉬는 한달동안 총 5,000원 까지만 적립이 가능합니다. 5명이 넘어가도 5,000원 까지만 적립이 됩니다. 링크를 통해서 초대코드를 입력하여 가입하시면 됩니다. 

 

https://bit.ly/3GtKUwd

 

아파트아이 - 아파트관리비에 관한 모든 서비스

 

www.apti.co.kr

 

 

이렇게 쌓인 누적캐쉬는 언제든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번달에 5,000원 캐쉬가 쌓여서 관리비 납부할 때 사용하여 할인을 받았습니다. 

 토스프라임 가입하고 6% 혜택 받기

결제할 수 있는 방법이 3가지인데 토스를 이용하는 이유는 6% 적립 혜택때문입니다. 토스프라임 구독료가 5,900원 발생하지만 할인 받는 금액은 이것보다 더 크기 때문입니다. 

만약, 관리비가 10만원 미만이라면 할인받는 혜택이 구독료보다 적기 때문에 이용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하지만 10만원 미만으로 관리비가 발생하는곳이 없을것 같네요.

 

관리비가 20만원이라면 토스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어서 12,000원 적립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럼 구독료를 제외하고도 6,100원을 절약할 수 있게 됩니다. 

 

 

 이번달 결제금액과 총 할인금액

이번달 관리비는 161,170원이 청구되었습니다. 

아파트캐쉬 5,000원을 사용하여 156,170원을 토스로 결제를 하면 됩니다. 

여기서 지난번 관리비 결제로 쌓은 포인트를 사용하여 할인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이번 관리비는 또 다시 포인트를 적립하였습니다. 

그래서 총 결제한 금액은 147,267원 입니다. 원래 관리비는 161,170원이니 이번에 받은 혜택은 13,903원 입니다. 여기서 토스프라임 결제한 금액까지 빼면 실제로 할인받은 금액은 8,003원 입니다. 

 

즉, 아파트캐쉬로 5천원 그리고 토스프라임으로 약 3천원 정도를 매달 할인받고 있는셈입니다. 앞으로도 관리비가 15만원 정도 나오면 매달 8천원 정도 할인을 받으면서 납부할 수 있겠네요. 

 

관리비 할인 받는 방법을 찾고계신분이라면 도움이 됬으면 좋겠습니다!

 

[지식/정보] - 에너지바우처 신청자격 및 방법 바로가기

 

에너지바우처 신청자격 및 방법 바로가기

에너지바우처 신청자격 및 방법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더운 여름날에는 에어컨이나 선풍기와 같은 냉방기를 많이 사용하고 냉장고문도 자주 열고 닫기 때문에 전기비가 많이 발생하

max45jung.tistory.com

[지식/정보] - 한전 전기요금 할인 꿀정보 대가족 다자녀 출산가구 전기료 할인받기

 

한전 전기요금 할인 꿀정보 대가족 다자녀 출산가구 전기료 할인받기

한전 전기요금 할인 꿀정보 대가족 다자녀 출산가구 전기료 할인받기 여름철이 되면 에어컨의 사용으로 인해 전기요금이 많이 나오게 됩니다. 특히나 어린 아이가 있는집이나 자녀가 있는 집이

max45ju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