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정보

아파트 관리비 할인 받고 납부하는 방법 (토스프라임, 아파트아이)

by 아크k 2022. 9. 27.

아파트 관리비 할인 받고 납부하는 방법 (토스프라임, 아파트아이)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요즘은 무지출이 MZ세대에서 유행이라고 합니다. 그만큼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물가가 많이 상승하였고, 실질적으로 소비를 조금씩 줄여나가는데 요즘 형태인것 같습니다. 

 

덮어놓고 쓰다보면 카드결제일에 이렇게나 많이 사용했는지 놀라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 고정지출부터 조금씩 줄여나가는 방법을 사용한다면 좋을것 같습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아파트아이, 토스프라임을 이용해서 아파트 관리비 할인 받는 내용입니다. 

 

[지식/정보] - 아파트아이 토스프라임 통해서 관리비 할인 받기

 

아파트아이 토스프라임 통해서 관리비 할인 받기

아파트아이 토스프라임 통해서 관리비 할인 받기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매달 발생하는 아파트 관리비가 여름과 겨울철에는 더 많이 나오게 됩니다. 아무래도 여름에는 에어컨 가동이 많

max45jung.tistory.com

[[나의목차]]

 아파트 관리비 할인 받은 내역

아파트 관리비 할인 받기 위해서는 두가지가 필요합니다. 아파트아이 그리고 토스프라임 입니다. 

아파트아이앱에 보유하고 있는 캐쉬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매달 5천 포인트까지 적립이 가능하고 사용금액은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아파트캐쉬를 모으는 방법은 현재는 친구추천 이벤트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서로서로 1,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주변 지인들에게 알려주면 서로 할인받을 수 있는 포인트를 모을 수 있습니다. 

아파트아이를 통해 5천원 할인

다음은 토스프라임 캐쉬백 6% 할인 을 통해서 10,970원을 받았습니다. 토스 구독료 5,900원을 제외하면 4,970원을 할인받았습니다. 

총 할인받은 내역 총 9,970원

아파트아이캐쉬 5,000원

토스프라임 포인트 4,970원

 아파트 관리비 할인 받기 위한 방법

 

 

아파트아이 캐쉬를 모으기 위해서 친구초대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아파트아이 초대코드 : p5b9z)

주변 지인에게 자신의 아파트아이 초대코드를 입력해달라고 하여 서로 1,000원을 받으면서 모으시면 됩니다. 두번째로는 토스프라임 구독을 하시면 됩니다. 

토스프라임 구독료는 5,900원이 발생하지만 한달동안 총 12,000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파트 관리비를 결제하고도 남은 혜택은 배민을 주문하거나 마켓컬리 등등 다양한 곳에서 남은 혜택을 다 받을 수 있습니다. 

 

매달 지출이 발생하는 고정지출을 조금씩 줄여간다면 지출을 조금씩 줄여나갈 수 있습니다. 통신비, 교통비, 관리비등을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들이 많이 있으니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하나씩 찾아서 이용해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아파트 관리비 할인 받고 납부하기 위해서는 카드할인을 받거나 아파트아이앱을 통해서 납부하시는게 가장 혜택이 좋습니다. 

[지식/정보] - 아파트관리비 할인 받는 방법 - 아파트아이 이용하기 초대코드

 

아파트관리비 할인 받는 방법 - 아파트아이 이용하기 초대코드

아파트관리비 할인 받는 방법 - 아파트아이 이용하기 초대코드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올여름 무더위가 지속된다고 하는데 에어컨을 풀 가동 해야할 것 같습니다. 거기에다가 가스비, 전기

max45ju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