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트랑 숙소 리조트 가족 여행 풀빌라 추천 BEST 3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오늘은 가성비 여행지인 동남아 중에서도 베트남 나트랑 휴양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은 한국이 동남아보다 더 덥다는게 현실이 되었는데요.
오히려 좀 덜 더우면서도 물가까지 저렴한 가성비를 즐길 수 있는 나트랑 여행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숙소와 비행기를 제외하면 나머지 먹는것은 훨씬 저렴하기 때문에 오히려 국내여행보다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는데요.
풀빌라 리조트도 1박에 15 ~ 30만원 정도로 저렴하니 한번 알아보도록 할께요!
[[나의목차]]
깜란 알마 리조트
깜란 알마 리조트를 가장 첫번째로 추천하는 이유는 시원한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풀빌라 입니다. 오션뷰 풀 파빌리온의 경우 최대 성인 7인까지 입실할 수 있는 넓은 방입니다. 2020년에 오픈한 비치 리조트이며 5성급의 고급 리조트라 호캉스를 누리기에 적절한 곳입니다.
알만 깜란 리조트는 580개의 객실과 스위트룸을 보유하고 있으며 일부 객실은 개인 수영장이나 바다 전망입니다. 또한 깜란 국제 공항까지의 거리는 9KM로 약 12분 정도면 도착할 수 있는 가까운 거리입니다.
수영장은 총 12개를 보유하고 있으며 모두 다른 테마와 일부 수영장에는 워터 슬라이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키즈클럽을 이용하여 액티비티와 놀이 등을 이용하여 아이들에게도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호텔 내에는 식당도 여러곳이 있기 때문에 뷔페, 바비큐, 서양식, 아시안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변에 가까운 비치로는 캄랑 비치가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 전용 조식도 이용하고 수영장도 즐기면서 호캉스를 즐기기에 적당한 나트랑 리조트 입니다.
멜리아 빈펄 리조트
멜리아 빈펄 리조트는 나트랑 깜란 국제공항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공항에서 가깝기 때문에 이동시간도 절약할 수 있으며 풀빌라 리조트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 객실 모두 풀빌라 타입으로 되어 있으며 대부분 후기가 만족스럽다는 평입니다.
나트랑 야시장 까지는 차로 25분 정도 소요가 되지만 호텔에서 운영하고 있는 셔틀버스를 이용하면 가까운 시내 여행도 즐길 수 있습니다. 가족 인원에 따라서 최대 16명 까지 들어갈 수 있는 객실이 있기 때문에 대가족이 여행을 갈 때 선택하기에 좋은 숙소라고 생각됩니다.
멜리아 빈펄 리조트의 특 장점 중 하나는 아침부터 저녁까지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4개의 레스토랑과 바 라운지, 카페, 바비큐장에 마련된 음식과 주류 모두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먹고 마시고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좋은 선택지가 될 숙소일것 같습니다.
주변에는 전용 해변이 있기 때문에 스노쿨링, 낚시 등을 즐길 수 있으니 놀고 먹고 즐기고를 모두 편하게 하실 수 있어서 추천드립니다.
그란 멜리아 리조트
그란 멜리아 리조트는 비교적 알려지지 않은 리조트인 이유는 생긴지 얼마 안되었기 때문입니다. 야시장 까지는 11KM정도의 거리이며 야시장을 주로 이용할것 같다면 그란 멜리아 리조트를 선택하는게 좋습니다.
그만큼 공항에서는 조금 떨어져있지만 야시장과 시내에 가까운 리조트로 현지에 좀 더 가깝다고 할 수 있습니다. 스파와 피트니스 센터 전부 최식식으로 준비가 되어 있으며 유럽식 아침 식사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조식은 야외 테라스 공간에서 멋진 바다 뷰를 보면서 즐길 수 있으며 화덕에서 갓 구운 피자를 좋아하시고 최신상을 좋아하신다면 그란 멜리아 리조트를 선택해보시길 바랍니다.
가족여행 하기 좋은 나트랑 여행 숙소 알아보았습니다.
나트랑 숙소는 대부분 리조트로 구성이 되어 있기 때문에 대가족이나 친구 지인과 함께 간다면 더욱 좋은 여행이 될 것 같습니다. 풀빌라 여행 준비하고 계신다면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