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용

포포크림 효능 솔직 리뷰 사용법 안내 [약혐주의]

by 아크k 2020. 2. 18.

포포크림 효능 솔직 리뷰 사용법 안내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포크림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고 4일차 사용 후기 리뷰를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보습의 최강자 호주 루카스 포포크림이라고 말할 수 있을것 같아요. 포포크림은 호주에서는 태국의 타이거밤(호랑이연고) 처럼 만능약처럼 사용되고 있는것 같아요. 온가족이 바르는 꿀보습 멀티밤 호주 포포크림의 설명서를 참조해서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포포크림 사용방법

얼굴에 수분크림으로 사용한다, 손에 핸드크림으로 사용한다, 제가 사용하는 방법처럼 발뒤꿈치 갈라진 부분에 사용한다. 머리카락에 에센스처럼 영양을 준다, 입술에 립밤으로 사용한다, 벌레물린곳 이나 침트러블 땀 트러블 기저귀 크림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해요. 이렇게 만능 크림이라면 저는 피부가 예민한 편이여서 아토피도 있는데 그 부분에 발라보고 효능이 있으면 다른 연고보다 포포크림만 사서 만능처럼 사용해야겠어요. 

포포크림 효능

포포크림의 효능으로는 보습 진정에 좋고 민감한 피부도 진정시켜준다고 해요. 99%호주 천연 성분인 파파야 열매 추출물로 비즈왁스와 마누카꿀이 함유되어 있어서 효능이 좋다고 해요. 주의사항은 꿀이 들어 있기 때문에 꿀 알러지가 있으면 사용을 피하는게 좋아요.

포포크림 장점

일단 제가 사용해본결과 보습력이 좋고, 각질이나, 건조한 피부에 효과적인것 같아요. 지금 4일차인데 벌써 씻은듯 나은듯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니 말이죠. 그리고 특별한 냄새나 별도의 첨가물이 없어서 사용하는데 부담이 안되요.

포포크림 단점

보습은 최고지만 그만큼 기름기(?) 유분기가 많습니다. 거기다가 흡수도 느리기 때문에 질환부위에 바르면 옷에 다 묻거나, 발에 발랐을때는 양말을 신지 않으면 온집안이 기름바닥이 되요.

포포크림 사용 후기 리뷰

 

 

지금 4일정도 사용해 봤는데요. 효과는 정말 빠른것 같습니다. 지금은 발에만 사용했었는데 일단 각질에는 정말 탁월한 효과를 보이고 있구요. 벌레물린곳이나 아토피와 같은 피부질환이 있는곳에 발라도 된다고 해서 발라보려고 하는데 효능이 좋으면 만능 피부약으로 하나더 사다놔야 할 것 같습니다. 호주 루카스 포포크림은 25g도 있지만 저는 75g크기가 좋은것 같아요. 휴대하면서 사용하기에는 립밤말고는 사용할 수 있는 곳이 없어요.

 

포포크림 사용 4일차

 

점점 발의 상태가 좋아지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까지만 하고 데일리 포스팅은 그만해야 겠어요. 블로그가 온통 발사진으로 도배가 되어서 안되겠네요. 일주일이나 이주일 정도만 사용하면 효능이 확실하게 나타날 것 같으니 그때 좋아진 발 사진으로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댓글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