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대한통운 도척콘솔HUB 위치 내 택배 조회
안녕하세요. 오늘은 CJ 대한통운 도척콘솔HUB의 위치를 알아보고 내 택배는 도대체 언제 오는지 한번 알아볼께요. 그리고 왜 대한통운은 오래 걸리는지, 여기가 버뮤다 인지 확인해보겠습니다. 이곳은 버뮤다 지역중 한군데 인데요. CJ 대한통운의 물류센터는 여러곳이 존재해요. 그중에서 버뮤다로 알려진곳은 도척콘솔HUB, 고촌콘솔HUB, 창원콘솔HUB 등 다양한 HUB가 있는데요. 택배가 상하차 하는 곳이죠.
CJ 대한통운 언제 오나요?
위치는 경기도 광주에 위치하고 있어서 수도권에서 멀지 않은 위치인데 택배가 안오는 경우가 있어요. 특히 지금은 코로나19로 인해서 택배 물량이 증가하고 있어서 더 오래 걸리는데요. 판매자가 택배를 보내게 되면 포장된 물품들은 수거하고 각종 HUB로 뿌려지게 되어 있어요. 여기서 작은 택배들은 행낭포장으로 가게되고, 도척콘솔 HUB에서는 간선하차를 하게 되요. 간선하차란 택배를 실은 트럭이 물류 센터에 도착해서 물건을 내렸다는 뜻이고, 간선상차는 다시 배송할 지역으로 물건들을 분류해서 상품을 태웠다는 뜻이죠. 그래서 보통 처리 하는걸 보면 다음과 같아요.
간선하차 - 행낭포장 - 간선상차 순으로 이어지게 되어 있어요. 왜 사람들이 버뮤다 택배지대 라고 부르는지 아마 이해가 되실것 같아요.
내 택배가 간선 하차했다고 곧 올꺼라 생각하시면 오산입니다. 그리고 경기도 광주에 거주한다고 해서 광주 도척콘솔HUB에서 바로 오는게 아니라 물건에 따라서 다른 지방까지 갔다가 다시 오는 경우도 있으니 천천히 기다리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하트(♡), 구독, SNS공유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