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용

여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BEST!

by 아크k 2020. 12. 9.

글 제목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위해 여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에게 조금 도움이 될만한 내용을 적어볼까 합니다. 

 

매년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그리고 생일마다 항상 고민이 되는게 여자친구 선물입니다. 대표적인 선물로는 목걸이, 귀걸이, 반지, 팔찌, 구두, 가방, 화장품, 지갑, 편지 등이 있는데요. 어떤 선물을 여자친구가 가장 좋아할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1

날씨가 점점 추워지는 겨울에는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선물을 해주는게 실용적입니다. 만난지 얼마 안된 사이라면 부담되는 선물보다는 가벼운 선물을 해주는게 서로 부담을 줄이는 방법입니다. 아무리 사랑한다고 하더라도 처음부터 큰 선물을 한다면 조금 어려워 할 수 있거든요. 

 

그래서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수 있도록 목도리, 장갑, 모자와 같은 방한용품을 선물하는게 좋습니다. 

 여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2

사귄지 조금 된 사이라면 여자친구에게 가장 좋은 선물로는 역시 블링블링한 목걸이나 귀걸이 보다는 가방입니다. 명품을 안좋아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프라다 구찌 샤넬 등 모두 고가의 가방인데요. 작은사이즈의 가방은 그래도 구매할만한 가격이거든요. 

가방이 조금 부담되는 가격이라면 지갑을 해주는것도 추천 드립니다. 여자친구의 지갑이 오래되고 낡았다면 마침 바꿔야 하는 타이밍이기도 해요. 프라다 구찌 샤넬과 같은 명품 지갑은 가방보다는 저렴합니다. 아니면 신발을 알아보는것도 괜찮은 방법이구요. 

 

 

 여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3

여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로 좋은것 중 하나는 커플 아이템을 맞추는것 입니다. 이제 결혼까지 생각하시는 분들이라면 티파니 결혼 반지를 하시는것도 좋고, 연애기간이 좀 되었다면 커플링을 맞추는것도 기억에 남을 크리스마스 선물이 됩니다. 

 

아니면 기억에 남기는 선물을 하시고 싶다면 커플 파자마를 하시는것도 좋겠지만, 이런 선물보다는 커플 시계나 커플 지갑 커플 점퍼 같은게 좋을것 같아요.

 여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피해야 할 것

마지막으로는 여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피해야 할 것입니다. 크리스마스라는 이벤트로 인해 성의없는 선물입니다. 그냥 꽃만 사다가 선물을 한다던가 현찰을 선물로 준다던지 필요하지 않는 선물을 구매하는건 좋지 못한 선택입니다.

 

정말 어떤걸 사야 할지 모르겠다면 겨울철이기 때문에 피부 보습을 위한 화장품을 구매하시거나, 마음에 담긴 편지 한통을 적어보시면 감동할 수 있습니다. 요즘에 손편지를 받아보기 힘든데 한번 받아보면 좋아합니다. 

 

추운 겨울날 여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과 꽃한다발 그리고 손편지 하나면 여자친구의 마음을 따뜻하게 할 수 있겠네요. 아니면 기념이 될 수 있게 서울 근교로 여행이나 드라이브를 가는것도 좋은 데이트 코스가 될 것 같네요. 2020년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여행] - 여기어때 광고 안지영 바람이 불어오는 곳 숙소 묵호 동해어쩌다어달

 

여기어때 광고 안지영 바람이 불어오는 곳 숙소 묵호 동해어쩌다어달

티비를 보다가 광고가 나오는데 안지영의 바람이 불어오는 곳 그곳은 어디에~ 하는데 장소가 눈에 익더라구요. 안그래도 여기어때 광고 나올때마다 광고 잘 만들었다. 싹쓰리처럼 옛날 노래들

max45jung.tistory.com

[맛집/카페] - 천안 단대호수 카페 경치맛집은 마리스!

 

천안 단대호수 카페 경치맛집은 마리스!

천안의 명물! 단대! 천안 단대는 아마 버스커버스커의 노래때문에 더 유명해지지 않았나 싶어요. 버스커버스커의 꽃송이가의 가사를 들어보면 단대 호수 걷자고 꼬셔~ 라는 구절이 나오는데요.

max45jung.tistory.com

[맛집/카페] - 군포 카페 빵과 분위기의 모든것 홍종흔 베이커리

 

군포 카페 빵과 분위기의 모든것 홍종흔 베이커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군포 카페중 유명한 베이커리집을 소개할께요. 이곳은 원래 동탄이 본점인데 요즘들어서 체인이 많이 생긴듯 해요. 롯데프리미엄 아울렛에 입점도 하고 요즘 꽤나 핫한 빵

max45ju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