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정보

애드센스 송금 수수료 무료 외화통장 크리에이터 통장

by 아크k 2022. 8. 22.

애드센스 송금 수수료 무료 외화통장 크리에이터 통장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블로그를 하거나 유튜브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애드센스 수익을 창출하고 있을것입니다. 물론 저는 얼마 안되는 수익을 받고 있지만, 유명한 유튜버나 티스토리를 운영하시는 분들은 엄청난 수익을 올리고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저처럼 소액의 수익을 올리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수수료 한푼 두푼이 정말 아쉬운 상황입니다. 예전에는 SC제일은행의 경우 300달러 미만의 송금은 수수료가 면제되었는데 어느날부터 100달러 미만으로 바뀌었다고 합니다. 

 

저는 그 사실도 모르고 계속해서 SC제일은행으로 입금을 받았었는데.... 그럼 매달 1만원 이상씩 수수료를 지급하고 있었던...(또르르르르...)

 

그래서 외화송금 수수료 저렴한곳을 찾아보던 도중 우리은행 크리에이터 우대 통장이 있다고 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자세한 내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의목차]]

 우리은행 크리에이터 우대 통장

우리은행에서 직접 찾아보았습니다. 크리에이터라고 검색을 하면 우리 크리에이터 우대 통장이 나오게 됩니다. 유튜브 광고 수익 입금으로 더 많은 혜택에 대해 나와있습니다. 

자유입출금상품으로 가입기간과 가입금액에는 제한이 없지만 1인 1계좌를 개설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해외로부터 송금을 받는거에 대해 수수료가 면제가 됩니다. 수수료를 면제 받기위해서는 두가지의 조건이 필요합니다. 

  • 1. 인터넷 또는 스마트뱅킹으로 해외송금받기를 통해 입금
  • 2. 송금인이 GOOGLE ASIA PACIFIC PET LTD

그리고 1년동안 9번 이상의 입금건이 있으면 됩니다. 최대 5만 달러까지 된다고 하는데 1년에 5만달러이면 원화로 약 6,700만원 정도 입니다. 저정도 입금 받으면 수수료 뭐 내고말죠. 고작 몇백달러 받는 일반 블로거들에게는 하늘의 별따기의 수입입니다. (언젠가는 나도 저정도 수입이 되겠지??)

 

지금까지 SC제일은행에 처음 가입하고 난 뒤 귀찮아서 더 알아보지 않고 계속 사용하였는데 역시 시기에 맞춰서 바꿨어야 했습니다. 수수료로 얼마나 날린건지 아깝네요. 

 

그리고 좀 더 알아보니 우리은행 외화통장으로 NH나무증권에서 미국주식을 바로 매수할 수 있는 방법도 있는것 같은데 이건 외화통장을 개설하고 나서 하나씩 찾아보도록 해봐야 겠습니다. 

 

[지식/블로그] - 구글 애드센스 수익 공개

 

구글 애드센스 수익 공개

구글 애드센스 수익 공개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입니다. 매달 애드센스 수익을 공개하려고 했지만 생각만큼 쉽지는 않네요. 이번에는 4월달 수익을 공개를 하려고 해요. 4월달에는 글을

max45jung.tistory.com

[지식/블로그] -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 애널리틱스 연동 방법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 애널리틱스 연동 방법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 애널리틱스 연동 방법 안녕하세요. 블로그를 조금 꾸미고 계신 분들이라면 애널리틱스의 중요성을 알고 계실꺼에요. 누가 내 블로그에 얼마만큼 들어왔고 어떤 목적으

max45jung.tistory.com

[지식/블로그] - 구글 애드센스 거절부터 승인까지! 전부 알려드릴께요.

 

구글 애드센스 거절부터 승인까지! 전부 알려드릴께요.

구글 애드센스 거절받으셨다면!?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글 애드센스 거절부터 승인까지 받은 이야기를 전부 해볼께요. 요즘은 디지털 노마드를 꿈꾸면서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만 된다면 노트북

max45ju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