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정보

이마트 랜더스데이 쓱세일 2022 KBO SSG랜더스 한국시리즈 우승 기념

by 아크k 2022. 11. 15.

이마트 랜더스데이 쓱세일 2022 KBO SSG랜더스 한국시리즈 우승 기념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오늘은 역대급 세일정보가 있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신세계부회장이자 SSG구단주인 정용주 부회장은 창단 2년만에 KBO 한국시리즈 우승을 하면서 쓱세일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마트 뿐만 아니라 그룹차원의 통합 세일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트레이더스도 함께 진행할 것 같습니다. 

[[나의목차]]

 이마트 쓱세일 기간 및 할인품목

쓱세일 기간은 11월18일(금) ~ 11월 20일(일) 까지 총 3일간 진행이 됩니다. 

각각 날짜마다 할인되는 단 하루세일 상품도 있습니다. 미리미리 살 품목들을 체크해두고 장보기를 다녀오는게 가장 좋을것 같습니다. 

 

하겐다즈 1+1이 눈에 띄고, 드레싱 1+1도 참 좋아보입니다. 

할인많이하고 저렴하다고 이것저것 담다보면 쇼핑비가 많이 나오니 주의해야 할 것 같습니다. 1+1 품목중에 시리얼 냉동 군만두 스낵 등등 쟁여놓고 먹을 수 있는 제품들이 많이 보이네요.

 

가전이나 의류는 구매할껀 없지만 TV는 정말 저렴한것 같습니다. 50인치를 20만원에 살 수 있으니 모니터 대용으로 하나를 구매해도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50인치면 현재 사용하고 있는 모니터 두개를 합친것보다 크니 4분할로 쓸수 있을테니까요. 

 

전단지를 보니 자꾸만 뽐뿌가 옵니다. 필요한것만 살 수 있는 현명한 소비를 할 수 있도록 미리 구매목록리스트 작성해서 다녀와야 겠습니다. 

 

유통기한이 긴 제품들을 사놔야 겠습니다. 햇반, 과자, 라면, 만두, 치약, 욕실용품 등등 

 

전단지 아래쪽에는 놓칠 수 없는 쇼핑리스트도 있으니 참고하는게 좋겠네요. 자세한건 이마트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SSG랜더스 우승기념 쓱세일이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준비되어 있으니 다들 알아보시고 금토일 쇼핑 다녀오세요.

[지식/정보] - 2022 카타르 월드컵 일정 - 조편성 대한민국 경기시간 알아보기

 

2022 카타르 월드컵 일정 - 조편성 대한민국 경기시간 알아보기

2022 카타르 월드컵 일정 - 조편성 대한민국 경기시간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오늘은 카타르 월드컵 일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축구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이번 월드컵에 치

max45ju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