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정보

검색 상위종목 - 키움증권 영웅문 실시간 조회 순위 검색 방법

by 아크k 2022. 12. 7.

검색 상위종목 - 키움증권 영웅문 실시간 조회 순위 검색 방법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오늘은 검색 상위종목 찾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검색 상위종목을 찾는건 매우 간단하지만, 수익을 얻는건 매우 어렵습니다. 

간단하게 네이버에서 검색 상위종목 이라고 검색을 해도 종목들을 확인할 수 있지만, 증권사에서 제공하는 정보와는 차이가 있습니다. 증권사는 실시간데이터로 제공하기 때문에 오늘 가장 인기있는 종목, 핫한 종목이 어떤건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인기가 있는 종목이라는건, 많은 사람들이 검색을 하고 있고 매수매도가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어서 거래량이 상당히 많은 종목 입니다. 그래서 등락도 심하여 주가가 10%~20% 이상 오른 종목들이 대부분 입니다. 

 

이러한 종목을 매일매일 골라서 매수를 해서 하루에 10%씩 수익을 낸다면 100만원을 가지고 투자 하더라도 엄청난 수익을 낼 수 있을것 같습니다. 그럼 실시간 검색 상위종목 확인하는 방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의목차]]

 키움증권 - 검색 상위종목

 

키움증권 영웅문 앱에서 관심종목을 누른 후 상단에 보면 실시간조회순위와 조회수급증이 있습니다. 여기서 실시간 조회순위를 누르면 됩니다. 

실시간 조회순위를 확인해보면 등락률이 상당히 큰폭인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본은 30초 단위간격으로 되어있고, 최대 1시간 간격이나 당일누적 조회수 순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검색 상위종목을 확인한 후 투자하는 방법에 대한 주의사항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검색 상위종목 투자시 주의사항

 

이러한 종목들은 급등한 종목들입니다. 갑자기 주식의 가격이 급상승 하여 사람들의 입소문을 타고 많은사람들이 조회를 하다보니 실시간 검색 상위종목으로 오르게 됩니다. 

 

해당 종목들에 투자를 할 때에는 큰폭의 상승을 기대할수 있지만 반대로 큰폭의 하락도 발생할 수 있다는걸 알아야 합니다. 금방 관심이 갔던건 또 금방 식어가기 때문에 한번 잘 못 투자했다가는 큰 손실을 피할 수 없을것입니다. 

 

자신이 트렌드에 민감하다면 실시간 급상승 종목에 편승되기 이전에 종목을 선취매를 했어야 합니다. 그 후 검색 상위종목에 랭크가 되어 주가가 급등하면 이때 매도를 해야하는게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만약, 이러한 재능이 없다면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보거나 중장기적인 투자를 선택하는게 가장 현명한 판단입니다. 

 

 


개인적인 생각을 담고있고, 개인적으로 증시 상황을 기록하기 위한 포스팅으로

주식을 포함한 모든 투자는 개인의 책임이며, 투자로 인한 손실 또한 개인의 책임이니

투자는 신중하게 접근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하트(♥), 구독, SNS 공유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