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정보

아파트아이 관리비 할인 방법 4가지 (서베이링크, 문화상품권, 토스프라임)

by 아크k 2023. 4. 25.

아파트아이 관리비 할인 방법 4가지 (서베이링크, 문화상품권, 토스프라임)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아파트아이를 통해서 관리비를 납부하고 있는데 매달 조금씩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아파트아이캐시를 통해서 관리비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아파트아이캐시는 친구초대를 통해서 서로서로 1,000원씩 받을 수 있습니다. 

아파트아이 친구초대코드는 p5b9z 입력하고 회원가입 하시면 됩니다!

아파트아이 회원가입 바로가기

친구초대는 한달에 5명까지 적립이 되어서 최대 5천원씩 쌓을 수 있고, 캐쉬 사용금액은 제한없이 전부 사용이 가능합니다. 

[[나의목차]]

 아파트아이 관리비 할인 방법 - 서베이링크

두번째 방법으로는 서베이링크를 이용하는것입니다. 서베이링크 또한 친구초대를 통해서 서로 1,000포인트씩 받을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할 때 추천인을 입력하여 가입하고 서로 1천포인트씩 받고 시작한 뒤 해당 포인트를 아파트아이캐시로 전환하여 관리비 납부하는데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달 관리비 납부하는데 아파트아이 포인트교환을 3만포인트를 이용하였습니다. 

서베이링크 회원가입 바로가기

서베이링크 추천코드 : 7D4BD4

 아파트아이 관리비 할인 방법 - 토스프라임

토스프라임은 구독료가 5,900원이 있기 때문에 관리비가 많이 나오는 경우에 사용하는게 좋습니다. 20만원 이하인 경우에는 4% 할인까지 가능하여 관리비를 15만원 이상 납부하는 경우에 구독료 혜택을 받고나서 할인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20만원정도의 관리비가 나온다면 토스프라임을 이용할 경우 8,000원 할인(5,900원 구독료)으로 인해 실질적 할인 금액은 2,100원이 가능합니다. 

 

만약 관리비가 15만원 이하일 경우에는 구독료가 더 발생하니 이용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아파트아이 관리비 할인 방법 - 문화상품권

마지막으로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은 문화상품권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아파트아이캐시로 전환할 수 있는 해피머니, 도서상품권의 경우 전환 수수료가 8%가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해피머니상품권이나 도서상품권을 9%이상의 할인 금액으로 구매하게 되면 1만원당 100원의 할인이 되어 15만원의 관리비라면 1천500원 할인이 가능하게 됩니다. 

 

종합해보자면, 도서문화상품권으로 아파트캐시를 충전하는 방법도 나쁘지는 않아보이지만 친구초대를 통해서 1,000원씩 쌓고 토스프라임을 이용한다면 관리비 납부하는데 조금씩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파트아이를 아직 이용해보지 않았다면 한번 이용해서 납부해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