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카드

20대 대학생 체크카드 추천 페이코(payco) 포인트 카드 전월실적 없음

by 아크k 2023. 7. 20.

20대 대학생 체크카드 추천 페이코(payco) 포인트 카드 전월실적 없음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오늘은 20대 대학생들이 사용하기 좋은 체크카드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대학생이다보니 전월실적이 상당히 부담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보통 신용카드는 전월실적을 체워야 하기 때문에 조금 부담이 될 수 있지만 체크카드는 실적없이 혜택 좋은 카드들도 잘 찾아보면 있거든요. 

 

20대들이 사용하기 좋은 페이코카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페이코는 엔에이치엔페이코에서 운용하고 있고 KB국민카드 가맹점이라면 어디든 가능하니 실물카드는 페이코 가맹점 아니여도 어느곳에서나 사용이 가능합니다. 

 

 

[[나의목차]]

 페이코 포인트 카드 (PAYCO)

페이코 포인트 카드는 연회비 무료이고 전월 실적이 없습니다. 체크카드 기능으로 언제 어디서든 결제가 가능하고 ATM 출금 및 교통카드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ATM 출금시 한달에 2번 수수료 무료이고 어디서든 사용한 금액이 무제한 포인트로 적립이 됩니다.

온라인은 1% 오프라인 0.5%

 

페이코 포인트 카드의 큰 장점은 이달의 브랜드 혜택인데 매달 해당되는곳이 바뀌기는 하는데 최대 15% 적립이 되고 월 최대 1만포인트까지 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 대학생들이 자주 이용하는곳인 편의점은 10%~15%, 이디야, 빽다방과 같은 커피전문점도 10%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온라인 인터넷 쇼핑을 할 때 올리브영 많이 이용하게 되는데 5% 적립되니까 전월실적 없이 사용하기에 괜찮은 카드인것 같습니다. 

 

기타 혜택으로는 해외겸용 신청이 가능하고 해외 결제시 카드 결제수수료 0원, 티머니 선불 교통카드 기능이 있습니다. 

 

이달의 혜택으로 최대 1만포인트까지 쌓게되면 매달 편의점과 커피를 마셔도 1만원이 할인되는셈이니 나쁘지 않은것 같습니다. 

페이코 포인트 카드는 미리 충전해서 사용할수도 있고 연결된 계좌에서 자동으로 빠져나가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충전할 때 문화상품권으로도 충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더욱 활용도가 높은것 같습니다.

사용하는 방법은 앱으로 결제할수도 있고 실물카드로도 결제가 가능합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페이코 홈페이지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페이코 홈페이지 바로가기

 

 

오늘은 20대 대학생이 사용하기에 혜택 좋은 체크카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전월실적 채우는게 부담이 되는경우에 사용해도 되고, 편의점을 이용할때만 사용해도 상당히 괜찮아 보이는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