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진도 쏠비치 인피니티 풀 가격 할인 꿀팁 가족여행 리조트 추천

by 아크k 2023. 8. 7.

진도 쏠비치 인피니티 풀 가격 할인 꿀팁 가족여행 리조트 추천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오늘은 우리나라 땅끝인 해남을 지나 진도에 위치하고 있는 쏠비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피니티풀은 포토스팟으로 유명하기 때문에 많은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리조트 이용요금은 시기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17만원 ~ 25만원 정도의 숙박비가 나오게 됩니다. 숙박을 하는 경우에 한해 인피니티풀 이용 요금은 20% 할인이 가능합니다.

 

인터넷에서 티켓을 구매하신다면 숙박+인피니티풀 티켓을 구매하시면 조금 더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나의목차]]

 진도 쏠비치 인피티니풀 이용 안내

인피니티풀을 예약하게 되면 사우나도 함께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인피티니풀은 10시 ~ 22시까지 사우나는 7시 ~ 23시 까지 가능합니다. 

 

수영장은 수영복을 착용하여야 입장이 가능하고 인피니티 풀 이용시 수영모 또는 캡모자 등의 착용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사우나 내에 노천탕이 있어서 인피티니풀 이용 고객은 바다를 보면서 노천탕을 즐길 수 있습니다. 

 

락카키를 소지하고 있을 경우 1회에 한하여 2시간 이내 외출이 가능하며 검수대에서 확인이 필요합니다. 

 

인피티니풀 내의 썬베트, 카바나, 기타 대여품목들은 모두 유료로 운영이 되고있습니다. 

썬베드의 경우 1인 3만원, 2인은 7만원에 4시간 대여 가능합니다. 

카바나의 경우 하이시즌 기준으로 종일권을 구입하시면 가장 저렴하게는 13만원부터 25만원까지 가능합니다.

 

구명조끼는 4천원, 어린이튜브 3천원 비치타올 3천원에 대여가 가능하니 못챙겨오신분들은 대여를 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진도 쏠비치 인피니티풀 가격 할인 꿀팁

진도 쏠비치 인피티니 풀 가격의 경우 성수기와 비수기에 따라 가격이 차이가 나게 됩니다. 

진도 쏠비치 인피티니풀 이용요금

  • 로우시즌(11월 ~ 3월) : 대인 3만, 소인 2.5만
  • 미드시즌(4~6월, 9~10월) : 대인 3.5만, 소인 3만
  • 하이시즌(7월~8월) : 대인 4만, 소인 3.5만

소노 회원인경우에는 30~40% 할인이 가능하며 제휴사 카드 KB,시한, BC, NH농협, 우리의 경우 20% (동반3인) 그리고 객실 투숙객의 경우도 20% 할인이 가능합니다. 

 

만 65세 이상과 장애인, 국가 유공자의 경우 30% 할인이 됩니다. 

마지막으로 대명 쏠비치 어플을 다운로드하게 되면 인피니티 풀 1인 50% 할인쿠폰이 제공됩니다. 이용하기전에 꼭 어플을 받으시면 좋을것 같네요.

 

 

 진도 쏠비치 리조트 

리조트의 경우 보통 회사를 통해서 회원권이나 숙박권을 예매하시면 조금 더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 배정은 당일 12시 부터 가능하고 오션뷰를 원하신다면 추가요금 2만2천원을 내시면 됩니다. 또한 입실 시간은 13시부터 이고 다음날 11시까지 체크아웃을 해야 합니다.

 

객실배정 대기표는 11시부터 발권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진도 쏠비치 인피니티 풀 가격 할인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가족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최남단에 위치하고 있는 쏠비치도 재미있을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