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퀸제누비아 씨월드고속훼리 헌혈 이벤트 목포에서 제주 배 할인 방법

by 아크k 2023. 8. 17.

퀸제누비아 씨월드고속훼리 헌혈 이벤트 목포에서 제주 배 할인 방법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오늘은 목포에서 제주가는 배 씨월드고속훼리와 제주혈액원이 함께하는 헌혈자를 위한 가치나눔 프로젝트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헌혈하는 사람들도 많이 줄어들고 최근에는 헌혈자가 많이 부족하여 혈액은행에 혈액이 많이 부족하다고 합니다. 

 

헌혈도 하고 제주에서 목포 가는 배편도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 내용부터 간략하게 이야기 하자면 헌혈자 1명으로 최대 4명까지 동반 가능하고 평일 30%, 주말 20% 할인이 됩니다. 차량도 함께 승선한다면 차량도 20% 할인이 되는 이벤트라 생각보다 많은 경비를 줄일 수 있습니다. 

씨월드고속훼리 헌혈이벤트

씨월드고속훼리와 제주혈액원이 함께 하는 헌혈자를 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대상객실 : 다인침대, 이코노미석

할인혜택 : 평일 30%, 주말 20% (본인포함 최대 4인동반가능), 승용차량 20% 할인

 

이벤트 참여방법

승선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에 헌혈참여자여야 합니다. 특송기간과 연휴에는 해당 이벤트를 이용할 수 없으며 2023년 특송기간은 7월 21일 ~ 8월 15일 입니다. 

  1. 예약하기를 통해서 산박선택과 객실을 선택합니다 (이코노미 또는 다인침대)
  2. 씨월드고속훼리 카카오톡 채널에 접속하여 친구등록을 합니다. 
  3. 제주혈액원과 함께하는 가치나눔 쿠폰을 다운로드해주세요.
  4. 승선 당일 매표창구에서 헌혈쿠폰을 직원에게 보여주세요.
  5. 모바일 승선권과 신분증, 헌혈증을 지참하고 개찰구를 통해승선해주세요.
  6. 차량은 20% 자동 할인 적용됩니다. 

단, 산타모니카호는 제외입니다.

씨월드 고속훼리 사이트에서 예약을 하실 때 일반은 35,150원이 발생하지만 헌혈자인 경우(헌혈증 지참) 30,050원으로 할인을 받을 수 있는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왼 : 일반 / 우 : 헌혈자 20% 할인

헌혈자가 탑승하게 되면 차량은 자동으로 20% 할인이 적용한 요금으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경비를 줄이면서 헌혈도 함께 동참하는 일석이조 이벤트가 있으니 참 좋은것 같습니다. 목포에서 제주 혹은 제주에서 목포를 배를 이용하여 가신다면 한번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최근 3개월 이내의 헌혈증만 가능하고 예전 헌혈증으로 증빙은 불가능 합니다.

 

오늘은 퀸제누비아 씨월드고속훼리 헌혈 이벤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