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정보

스타벅스 프리퀀시 모으기 꿀팁 에스프레소 신공 가격

by 아크k 2023. 11. 2.

스타벅스 프리퀀시 모으기 꿀팁 에스프레소 신공 가격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스타벅스는 정말 마케팅을 잘하는것 같습니다. 별것 아닌 로고 하나만 붙이면 구매욕구가 생기게 되는데요. 좋아하지 않던 진한 그린컬러도 이제는 너무나 고급스럽게 느껴집니다. 

 

이런 스타벅스는 이걸 잘 활용하여 로고를 이용한 굿즈들을 자주 선보이고, 해당 굿즈나 다이어리를 얻기 위해서는 커피를 많이 구매해야만 가능합니다. 

 

그래서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프리퀀시를 모으는 방법들이 알려져 있는데요. 주변지인들을 이용하는 방법과 당근마켓을 이용하는 방법 그리고 에스프레소 신공으로 모으는 방법이 있습니다.

 

오늘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의목차]]

 

 스타벅스 프리퀀시 모으기 꿀팁

 

1. 주변 지인들에게 프리퀀시 받기

생각보다 프리퀀시에 관심이 없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단톡방이나 회사사람들에게 프리퀀시 안쓸꺼면 달라고 하여 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하지만 말하기 쫌 그렇다면 2번째 방법으로 넘어갑니다. 

 

2. 회사 사람들과 함께 스타벅스에서 커피 마시기

회사사람들과 함께 점심 식사 후 커피를 마실 때 스벅으로 가서 마시면 됩니다. 결제는 내가하고 엔빵을 하거나, 아니면 밥을 얻어먹고 커피를 사는방법 등으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위의 방법들은 다 주변 지인이 필요한 방법입니다. 혼자서 할 수 있는 방법은 당근마켓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3. 당근마켓에서 프리퀀시를 구매합니다. 보통 시세가 매일매일 바뀌게 되는데 초반에는 2천원 정도의 시세로 형성이 되다가 연말이 다되갈수록 가격이 떨어지게 됩니다. 다이어리가 급하지 않다면 연말에 모으시는게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4. 미션음료 프리퀀시의 경우 당근마켓에서 일반 2개정도로 바꿀 수 있습니다. 미션음료 스티커가 많이 있다면 일반으로 바꿔보세요. 

 

 

 에스프레소 신공 가격

스타벅스에서 구매할 수 있는 가장 저렴한 제조음료는 에스프레소 입니다. 에스프레소를 구매하더라도 프리퀀시가 적립이 되고, 에스프레소의 양은 40ml정도 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텀블러를 이용하면 많은 숫자의 에스프레소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일반 프리퀀시 14장을 모으기 위해서 에스프레소 14잔을 시키더라도 480ml이기 때문에 텀블러 하나에 가득 담을 수 있습니다. 

에스프레소 가격 : 4,000원

텀블러 이용시 1잔당 400원 할인

 

에스프레소 14잔 가격 : 56,000원

텀블러 할인가격 : 5,600원

 

즉, 50,400원으로 에스프레소 14잔과 일반 프리퀀시 14장을 모을 수 있게 됩니다. 나머지는 미션음료로 채우시면 되는데 토피넛라떼 톨사이즈의 경우 6,300원으로 해당음료 3잔을 더하게 되면 18,900원이 추가가 됩니다. 

 

그럼 총 가격은 69,300원이 되고 토피넛라떼 3잔과 에스프레소 14잔 그리고 프리퀀시를 모두 모을 수 있게 됩니다.

 

더블플래너 이벤트를 할 때 이용하시면 다이어리 2개도 함께 받을 수 있으니 나쁘지 않은 조건이라 볼 수 있겠네요.

에스프레소 얼음틀

14잔의 에스프레소는 집에서 얼음틀에다가 얼린 후 나중에 하나씩 꺼내서 녹여서 드시면 됩니다.

 

오늘은 스타벅스 프리퀀시 모으기 꿀팁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에스프레소 신공을 이용하면 좀 더 저렴하게 모을 수 있고, 커피는 필요하지 않다면 당근을 통해서 프리퀀시를 구입하시는게 가장 저렴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지식/정보] - 2024 스타벅스 프리퀀시 다이어리 더블 플래너 이벤트 기간 및 미션음료

 

2024 스타벅스 프리퀀시 다이어리 더블 플래너 이벤트 기간 및 미션음료

2024 스타벅스 프리퀀시 다이어리 더블 플래너 이벤트 기간 및 미션음료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오늘은 드디어 2024 스타벅스 다이어리가 출시된다고 하여서 알아보았습니다. 매년 하는 행사

max45ju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