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정보

2023년 MBC 가요대제전 출연 MC 가수 라인업 및 방청 응모 신청 티켓팅 예매 방법 (가요대전)

by 아크k 2023. 12. 21.

2023년 MBC 가요대제전 출연 MC 가수 라인업 및 방청 응모 신청 티켓팅 예매 방법 (가요대전)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이제 2023년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방송사에서는 한해를 마무리 하면서 연말 시상식과 함께 가요대전과 같은 프로그램들로 구성을 하여 가수들과 함께 카운트다운을 세기도 합니다. 

 

특히 이번 2023년 MBC 가요대제전에서는 방청 응모를 할 수 있는데요. 신청하여 당첨이 되면 방송국에서 생방송으로 진행하는 가요대전을 12월 31일날 볼 수 있으니 기억에 남는 연말이 될 듯 합니다. 

 

그럼 자세한 내용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의목차]]

 2023년 MBC 가요대제전 출연 MC 및 가수 라인업

이번 2023년 MBC 가요대전에서 진행을 맡은 MC는 민호, 임윤아, 환민현 입니다. 

일정 : 23년 12월 31일 오후 8시 30분

출연 가수 라인업 아티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team, (여자)아이들, 2am, aespa, ATBO, ATEEZ, BAEKHO, BEBE, BOYNEXTDOOR, CRAVITY, DAY6, ENHYPEN, FANTASY BOYS, 프로미스나인, 효연, ITZY, 아이브, LUCY, NCT 127, NCT DREAM, NCT U, NiziU, NMIXX, RIIZE, 샤이니, 스테이시, Stray Kids, ZEROBASEONE, 권은비, 다이나믹듀오, 더보이즈, 영탁, 원탑, 윤상, 이영지, 이적, 장민호, 주주 시크릿, 캐플러, 폴킴

 

 방청 응모 신청 및 티케팅 예매 방법

신청기간 : 12월 19일 ~ 22일 오후 5시

당첨자 발표 : 12월 27일 오후 5시 (개별문자발송 / 1인 2매)

방송일시 : 12월 31일 (일) 밤 8시 30분

방청장소 : 일산 MBC 드림센터 공개홀

 

만 15세 이상 관람가이기 때문에 15세 이상만 입장이 가능하며 당첨자는 문자로 개별 통보가 됩니다. 1인 2매가 발송이 되며, 티켓을 양도하거나 매매를 할 수 없습니다. 

 

23년 12월 31일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해당 문자와 당첨자 본인의 신분증 확인 후 입장을 할 수 있으며 생방송 중 화면에 방청객으로 나올 수 있습니다. 

 

또한, 방송 시작 후 별도의 입장이나 퇴장은 불가능 하고 방청시에 사진 및 동영상 촬영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늦은시간까지 방송이 진행이 되어 대중교통으로 귀가하기 어려울 수 있으니 미리 교통편을 확인해두시는게 좋습니다. 

 

방청 응모 및 티케팅 예매 하는 방법은 imbc 홈페이지를 통해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2023년 MBC 가요대제전 MC 및 가수 라인업을 살펴보고 방청 티켓팅 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imbc 홈페이지를 통해서 신청하실 수 있고 회원가입을 한 후 방청에 응모하실 수 있습니다. 

 

당첨이 된다면 뜻깊은 한해를 마무리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다들 당첨되시고 좋은 연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