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정보

아파트아이 관리비 결제 방법 - 네이버페이 이벤트 이용하여 할인 받기

by 아크k 2024. 1. 24.

아파트아이 관리비 결제 방법 - 네이버페이 이벤트 이용하여 아파트 관리비 할인 받기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오늘은 매달 다가오는 고정지출비인 아파트 관리비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결론부터 미리 말씀드리면 아파트아이 앱을 통해서 네이버페이로 관리비를 납부하게 되면 즉시 최대 4천원 할인이 됩니다. 단, 7만원 이상 결제해야하고 5%즉시 할인인데 최대 4천원까지 입니다. 즉, 8만원만 넘어가면 누구나 4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파트아이에서 네이버페이로 7만원 이상 결제 시 5% 즉시 할인이 되고 이벤트 기간은 1월 22일 ~ 1월 26일 까지 입니다. 

 

보통 매달 이벤트가 진행이 되니 이번달에 놓쳤다고 하더라도 다음달에도 또 진행되는 경우가 많으니 다음달에 노려보시면 됩니다.

[[나의목차]]

 아파트아이 앱 - 아파트 관리비 결제 앱

아파트아이는 국내 1위 아파트관련 어플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서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간편로그인을 이용해도 좋지만 아파트 캐시를 받아서 좀 더 할인받으려면 친구초대코드를 입력하여 가입하시면 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서 가입을 하셔도 자동으로 친구 초대 코드가 입력이 됩니다. 

 

 

아파트아이 친구초대코드는 p5b9z 입력하시고 회원가입 하시면 서로서로 1천캐쉬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아파트아이 회원가입 바로가기

아파트아이 앱의 장점으로는 매달 얼마나 사용하였는지, 그리고 어느 항목에서 지출이 더 증가 되었는지 등을 확인할 수 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아파트캐시를 이용하여 관리비 납부하는데 조금이라도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점!!

 

 

 네이버페이 이벤트 및 납부 방법

이번달 아파트 관리비 15만9천원이 나왔습니다.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아파트캐시 37,200원을 이용하여 일부 할인을 받고 네이버 페이로 4천원 할인받게 되었습니다.

 

  • 관리비 : 159,000원
  • 아파트캐시 : 37,200원
  • 네이버페이 할인 : 4,000원
  • 최종결제금액 : 117,800원 

이번달의 경우 총 41,200원 할인을 받고 아파트 관리비를 납부하게 되었습니다.

카드할인을 받는 경우에는 보통 실적도 쌓아야 하고 많아야 5천원 ~ 1만원 사이 할인이 들어가지만, 아파트아이 관리비 결제 방법으로 네이버페이와 아파트캐시를 함께 이용하면 적지않은 금액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아파트캐시 모아서 아파트 관리비 할인 받는 방법

 

아파트캐시의 경우 처음 회원가입할때 친구초대 코드를 입력하여 1천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 후에는 제휴사 포인트를 아파트 캐시로 전환하여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가 주로 사용하는 아파트캐시전환은 서베이링크 입니다. 서베이링크 포인트는 전환 수수료도 발생하지 않고 신청 당일 아파트캐시로 적립이 되어서 매달 이용하고 있습니다. 

서베이링크는 설문조사 어플인데 이것 역시 처음가입할 때 친구초대 추천코드를 입력하면 서로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가입시 1천포인트를 얻을 수 있고 출석체크 10회 참여하면 또 1천포인트로 총 2천 포인트를 얻을 수 있으니 이것도 아파트 관리비 납부 결제 할 때 보탬이 됩니다. 

서베이링크 회원가입 바로가기

 

서베이링크 - 대한민국 No.1 설문포탈

생각의 가치를 디자인하다! PC/모바일 설문조사 및 앱테크 전문 서베이링크

www.surveylink.co.kr

 

오늘은 아파트아이 관리비 결제 방법으로 네이버페이 이벤트 이용하는것과 아파트캐시 이용하여 아파트 관리비 할인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