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정보

다이소 재고조회 사이트 브이티 리들샷 100 300 재입고 확인 방법 VT

by 아크k 2024. 4. 4.

다이소 재고조회 사이트 브이티 리들샷 100 300 재입고 확인 방법 VT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오늘은 다이소 재고조회 사이트 확인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VT코스메틱에서 만든 리들샷이 상당히 핫한 상품입니다.

아침마다 다이소에 방문하면 리들샷 들어왔는지 확인하는 사람들도 많고, 재입고 날짜를 확인 하여 오픈런 하여 구매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다이소 리들샷은 3천원으로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상당히 저렴하게 피부관리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품절템으로 이미 유명해져서 구하기가 하늘의 별따기 만큼 쉽지 않습니다. 

그 덕분에 리들샷을 만든 브이티코스메틱의 주가는 연일 상승하여 현재 21,350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나의목차]]

 다이소 브이티 리들샷 100 300 재입고 시간

다이소몰에서는 현재 평일 오후 3시에 브이트 리들샷 100 300 재입고가 되고 있습니다. 품절템으로 인하여 1일 구매 수량이 정해져 있습니다. 

VT 리들샷 100 2개,VT 리들샷 300 2개로 각각 2개씩만 구입을 할 수 있으며 별도의 재입고 알림 기능이 되어 있지 않으니 미리 다른상품들과 함께 장바구니에 담아서 3시에 재입고가 되면 바로 구매해보도록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온라인으로는 오후 3시마다 재입고가 되고 또 다른 방법으로는 오프라인 다이소 매장에 재고가 있는지 조회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다이소 재고조회 사이트

다이소몰 사이트에서 각 매장의 재고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집 주변 또는 방문할 수 있는 곳의 매장 재고 확인을 해보면 됩니다. 

잘 찾아보면 이렇게 재고가 남아있는 경우를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재고 1개 이하인경우는 이미 품절일 가능성이 있으니 다른 매장을 찾는게 좋아보입니다. 

다이소 재고조회 사이트 바로가기

 

 

운이 좋다면 이렇게 재고가 6개 남아있는 곳을 발견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다이소 리들샷 구하기가 쉽지 않은만큼 품절대란인 상품입니다. 

언제까지 물량이 부족할지 모르겠지만 제품이 좋으니 많은사람들이 찾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그럼 다이소 재고조회 사이트 및 다이소몰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재입고 확인하여 구매에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