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정보

소상공인 고효율 지원사업 한전 1등급 가전 환급 40% 최대 480만원 지원 바로가기

by 아크k 2024. 4. 12.

소상공인 고효율 지원사업 한전 1등급 가전 환급 40% 최대 480만원 지원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오늘은 소상공인에게 도움이 될만한 혜택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아무래도 가게를 운영하게 되면 가전제품의 대한 비용도 만만치 않습니다. 냉장고, TV, 에어컨의 경우 중고로 구매해도 새제품만큼 많은 비용이 들게 되는데요.

새로 창업을 하시거나 오래된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소상공인이라면 이번기회에 1등급 제품으로 바꾸시고 40% 할인 받으면서 구매해보시기 바랍니다.

[[나의목차]]

 소상공인 고효율 지원사업

소상공인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한국전력공사에서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구매 하시기 전에 한전 소상공인 고효율 기기 지원사업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회원가입 후 환급받을 계좌 등록 및 사업신청을 하시고 몇가지의 서류들만 준비하시면 지원금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한전 소상공인 고효율기기 구매지원 바로가기

제출해야 할 서류들은 신분증, 라벨, 제조번호, 거래내역서(구매내역서), 영수증, 사업자등록증, 중소기업확인서(소상공인), 제품전경사진을 준비하시면 됩니다. 

예시보기를 눌러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온라인에서 구매하시더라도 구매영수증을 받을 수 있으며 오프라인으로 구매했을 경우에는 거래처에 거래명세서와 영수증을 꼭 받으셔야 합니다. 

지원기기에 따라서 지원한도가 정해져 있는데 각각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냉난방기는 160만원, 냉장고 160만원, 세탁기 80만원, 건조기 80만원으로 최대 480만원까지 지원받으실 수 있습니다. 

구매가격의 40%를 받을 수 있으니 냉난방기의 경우 여러대를 구매하더라도 400만원을 구매하게 되면 최대 지원금액인 160만원을 받을 수 있고, 세탁기나 건조기의 경우 각각 200만원의 제품을 구매하시면 최대 지원금인 80만원씩 받을 수 있게 됩니다. 

 

 

 한전 1등급 가전 지원 제품

전기냉방기, 전기냉난방기, 전기세탁기, 의류건조기, 전기냉장고, 산업용전기냉장고가 해당 품목입니다. 냉난방기의 경우 냉방 1등급, 난방 3등급 이내의 제품이면 가능하게 됩니다. 

제품을 구매하시기 전에 에너지 소비 효율 등급 1등급인지 꼭 확인하시고 적용기준시행일이 2021년 1월 1일 이후의 제품이여야 합니다. 

아니면 한전에너지공단 효율관리제도 홈페이지에 접속하시어 직접 제품 모델명을 검색하여서 찾아보는 방법도 있습니다. 

또 다른 방법으로는 구매하기전에 구매처에 한전 고효율 1등급 가전 환급 가능한 제품인지 문의해보셔도 됩니다. 

냉방 난방 모두 1등급 제품의 천장형 제품을 찾으신다면 참고해보세요. 소상공인 40% 지원 가능하니 실제 부담금은 많이 줄어들게 됩니다. 

 

 

소상공인지원사업 40% 지원혜택(최대160만원) LG전자 휘센 1등급 천장형 냉난방기 냉온풍기 시스템

COUPANG

www.coupang.com

 

 

삼성전자 냉난방기 소상공인 최대40% 지원 1등급 18평 AC072CS4FBH2SY 천장형 인버터 냉온풍기 에어컨

COUPANG

www.coupang.com

 

 

삼성전자 그랑데 드럼세탁기 WF24T8000KV 24kg + 건조기 DV17T8520BV 17kg + 직렬설치 패키지 방문설치

COUPANG

www.coupang.com

 

 

 소상공인 고효율 1등급 가전 환급 신청 바로가기

 

 

한전에서 소상공인 고효율 기기 지원사업을 하는 이유는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에너지 효율개선 및 전기요금 부담 완화를 위해 고효율 기기 구입 시 구매비용의 일정비율을 지원해주는 사업입니다. 

 

소상공인 고효율 기기 구매지원 바로가기

 

제품을 구매하시고 모든 서류들이 준비가 되었다면 한국전력공사 소상공인 고효율 1등급 가전 환급을 꼭 신청하셔서 환급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소상공인 고효율 지원사업 한전 1등급 가전 환급 내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40% 할인 받아서 최대 480만원 지원금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