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카드

기아멤버스 포인트 사용 방법 꿀팁 네이버페이 전환

by 아크k 2024. 4. 12.

기아멤버스 포인트 사용 방법 꿀팁 네이버페이 전환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오늘은 기아차를 구매하게 되면 받을 수 있는 기아멤버스 포인트 사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이기아 어플을 통해서 확인을 하실 수 있고 사용가능한곳들과 현금화 하는 꿀팁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의목차]]

 기아 멤버스 포인트 적립

기아 차량을 구매하거나 멤버십 카드를 사용할 때 적립 또는 사용이 가능한 카드입니다. 자동차 용품을 구매하거나 주유, 충전을 할 때 사용할 수 있으며, 기아 카앤라이프몰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신차를 구입할 때 마다 기아 멤버스 포인트가 적립이 되는데 첫구매보다 2회차 3회차 구매시에 더 많은 포인트를 받을 수 있게 됩니다. 

만약 첫구매를 레이로 하셨다면 5만 포인트를 받게되고 그 다음 차량을 쏘렌토를 구매하셨다면 2회차에 해당이 되어 20만 포인트가 지급이 됩니다. 

 

 

 기아 멤버스 포인트 사용 방법

기아 멤버스 포인트 사용 방법의 대표적인 방법으로는 오토큐에서 엔진오일 교체나 기타 점검을 할 때 포인트를 이용하여 결제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연간 수리 금액 포인트 결제는 최대 50만 포인트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기아 멤버스 현대카드로 결제를 하게 될 때에는 0.5% 적립이 되기도 합니다. 

 

다만 본인 소유 기아 차량에 한해서 사용할 수 있고 포인트가 들어오고 그 다음달 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5년안에 포인트를 모두 다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매달 현금화 하는 방식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기아 멤버스 포인트 네이버 포인트 전환 방법

네이버페이 앱에서 제휴포인트 전환을 누르게 되면 서로 연계된 포인트를 바꿀 수 있습니다. 여기서 기아멤버스포인트를 연결하여 포인트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전환하기를 누르게 되면 월 1회 2만원 까지 기아 멤버스 포인트를 네이버 페이로 전환할 수 있게 됩니다. 따라서 매달 이런식으로 전환을 하게 된다면 1년에 24만 포인트를 현금화 할 수 있게 됩니다. 

마이기아 어플에 들어가서 기아 포인트를 조회해보면 이용내역과 현재 남아있는 포인트를 확인하실 수 있게 됩니다. 

 

차량을 구매 하고 나서 기아 멤버스 포인트가 들어오면 네이버페이로 전환하는게 가장 좋은 방법이고, 그 다음으로는 오토큐에 방문할 때 포인트로 수리 비용을 지불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기아 멤버스 포인트 사용 방법과 네이버페이 전환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