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정보

네이버 멤버십 플러스 3개월 무료 시작 혜택 알아보기 티빙 보는방법 업그레이드

by 아크k 2024. 4. 15.

네이버 멤버십 플러스 3개월 무료 시작 혜택 알아보기 티빙 보는방법 업그레이드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오늘은 네이버 멤버십 플러스 무료 3개월 이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에는 배달비 경쟁하는 쿠팡과 배민의 경쟁이 있기도 하고, OTT들도 서로 구독자를 뺏어오기 위해 상당히 노력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몇년전까지만 하더라도 OTT기업들이 소비자들 보다 위에 있었던것 같은데 요즘에는 구독자를 모으느라 정신이 없는듯한 모습입니다. 

 

네이버 멤버십 플러스의 경우도 회원가입을 하게 되면 3개월 무료 혜택을 주고, 기본적인 혜택은 적립금이 플러스가 되며 티빙을 이용할 수 있다는게 장점인 것 같습니다. 

 

[[나의목차]]

 네이버 멤버십 플러스 가격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월간 또는 연간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달마다 이용시 4,9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연간 이용권을 구매하게 된다면 2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현재 3개월 무료 이용하실수도 있으며 업그레이드 상품을 구매한다면 이용권 외에 추가 대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하지만 라이브, 시리즈 이용권만 이용하신다면 티빙도 4900원에 함께 이용할 수 있고, 스포티비와 클라우드도 무료로 이용해볼 수 있는 혜택이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 가입 바로가기

 

 

회원 가입을 하고 난 뒤 별도의 디지털콘텐츠 플러스를 신청하셔야 하며 업그레이드를 하면 화질도 좋아지게 되고 티빙오리지널, 파라마운트 플러스, 영화도 함께 볼 수 있게 됩니다.

 네이버 멤버십 플러스 3개월 무료 시작 방법

현재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처음 이용하게 된다면 3개월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혜택들은 다음과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쇼핑, 예약, 여행 최대 5% 적립
  • 매월 찾아오는 멤버십데이
  • 가격 부담 낮추는 멤버십 전용 할인가
  • 구독료 아껴주는 콘텐츠 제공 (티빙, 스포TV, 웹툰, 시리즈온 영화)
  • 클라우드 80기가 무료
  • 패밀리 최대 3명과 함께 이용 가능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의 경우도 당일 주말 도착보장이나 오전 11시까지 구매를 하게 되면 당일 도착보장 상품들도 있습니다. 쿠팡만큼 빠른곳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것 같은데요. 도착보장 태그가 붙은 상품이라면 빠르게 물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 멤버십 플러스 티빙 보는 방법 그리고 업그레이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마이에서 콘텐츠 플러스를 눌러서 디지털 콘텐츠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콘텐츠의 경우 기본적으로 클라우드 80기가를 쓸 수 있으며 그 외에 티빙, 스포티비, 웹툰, 시리즈온 영화 무제한 중에서 한가지만 선택이 가능합니다. 

보통 이용하는건 티빙 방송 무제한을 선택하게 되는데 티빙을 업그레이드하게 되면 더 많은 혜택도 누리실 수 있게 됩니다. 

가격은 기본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 추가가 되는데 스탠다드를 많이 이용합니다. 스탠다드의 경우 8,600원을 추가하게 되면 동시접속 2대가 가능하며 모바일/PC/스마트TV를 통해서 이용하실 수 있으며 화질은 1080으로 볼 수 있기 때문에 TV를 통해서 보신다면 스탠다드가 좋습니다.

 

또한 친구나 가족과 함께 이용한다면 서로 절반의 구독료를 지불하면 되기때문에 부담도 줄어들게 됩니다. 티빙 오리지널로 재미있는것들도 많이하고 영화도 볼 수 있는 상품입니다. 

 

오늘은 네이버 멤버십 플러스 3개월 무료 시작 하는 방법과 혜택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