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카드

국민행복카드 발급 사은품 베베폼 미즈톡톡 혜택 비교 임산부 바우처

by 아크kk 2024. 5. 23.

국민행복카드 발급 사은품 베베폼 미즈톡톡 혜택 비교 임산부 바우처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임신 및 출산을 하게 될 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바우처로 국민행복카드를 이용하게 됩니다. 보통 처음 임신을 하게 되면 병원에서 국민행복카드 발급 안내를 해주게 되는데요. 

발급해주는곳은 일반 카드사이지만 업체를 통해서 서로 다른 경품 및 사은품을 제시하고 있으니 같은 조건이라도 비교를 해보면 좀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베베폼과 미즈톡톡을 많이 이용하시기 때문에 두곳의 혜택을 비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의목차]]

 국민행복카드 임산부 바우처

총 17가지의 국가복지바우처를 국민행복카드 1장으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임신과 출산을 할 때 보통 만들게 되는데요. 첫만남이용권이나 나중에 아이가 어린이집이나 유치원과 같은 보육기관에 갈 때에 보육료를 결제할때도 사용하게 됩니다. 

국민행복카드 발급은 BC카드, 삼성, 롯데, KB국민, 신한 카드에서 발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직접 카드사에 전화하여 신청하실 수도 있지만 카드를 발급해주는 플랫폼을 이용하게 되면 좀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베베폼이나 미즈톡톡 베팡 등등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각 플랫폼마다 매달 차이가 발생하기 때문에 직접 비교하시는게 가장좋고 간단하게 비교를 해보겠다면 아래 정리된 표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국민행복카드 발급 사은품 비교 - 베베폼 미즈톡톡

좌 : 베베폼 / 우 : 미즈톡톡

베베폼의 경우 현재는 롯데카드 발급시 최대 14만원을 받을 수 있고, 미즈톡톡에서는 삼성카드V2로 발급 받을경우 현금 11만원 신청이 가능합니다. 

출처 : 베베폼

베베폼의 경우에도 기본은 11만원에 생활요금 및 스트리밍을 신청하게 되었을때 3만원을 추가 발급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최대 14만원이 됩니다. 

출처 : 미즈톡톡

만약 현금대신에 사은품을 받고 싶다면 아래쪽을 확인해보면 유모차나 아기띠, 휴지통 방수요 등 다양한 육아 필수템들이 나와있습니다.

 

현금으로 구매하는것보다 사은품의 경우 좀 더 가격대가 나가는것 같은데 필요한 물품이 있으면 사음품을 선택하시는게 좋을것 같고, 그렇지 않다면 현금으로 받아서 필요한 물품을 따로 구매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국민행복카드 카드사 비교

국민행복카드를 발급 받을 수 있는 카드사는 총 5개로 국민, 롯데, 삼성, 신한, BC 입니다. 이 중에서 직전 6개월 사용이 없는 카드를 선택해야지 위의 혜택들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만약 5개의 카드를 모두 직전 6개월에 사용하였다면 해당사항이 되지 않고,위 다섯개의 카드사 중 자신이 보유하고 있지 않는 카드사를 선택하여 신청하시면 됩니다. 

 

국민행복카드는 별도의 연회비가 존재하지 않고 실적을 쌓으면 혜택을 받아 볼 수 있으니 이것도 따져보고 선택하시면 좋습니다. 

KB국민 : 전월실적 40만원 이상시  대형마트, 온라인 쇼핑몰, 홈쇼핑, 키즈카페, 문화센터, 통신료, 관리비 5% 할인 전

삼성V2 : 전월실적 30만원 이상시 쇼핑 보육 생활요금 7% 할인 및 신세계백화점 제휴 서비스

신한카드 국민행복 : 전월실적 30만원 이상시 의료, 약국, 산후조리원 5% 학원 인터넷 10%, OTT 50%, 네이버 멤버십, 쿠팡와우 3천원 할인

롯데 국민행복 : 전월실적 30만원 이상시 보육료 병원 택시 버스 지하철 10% 할인

 

자세한 사항은 각각 카드사 홈페이지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국민행복카드 발급 비교 해보았습니다. 플랫폼 사이트를 통해서 발급을 하시면 다양한 사음품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고, 보유하고 있지 않는 카드사를 선택하셔야 하며, 그 중에서도 나에게 잘 맞는 카드사 혜택을 선택하시는게 가장 좋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 

 

베베폼 미즈톡톡 비교하였지만 그 외에도 베팡, 맘스다이어리 등 다양하게 있으니 카드 발급 플랫폼을 직접 확인하여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