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정보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도안 캐릭터 모음 한번에!

by 아크k 2020. 1. 14.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도안 캐릭터 모음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도안을 알아보도록 할께요. 요즘 아이들은 핸드폰을 많이 하기 때문인지 게임을 쉽게 접하더라구요. 제 조카도 어떻게 알았는지 브롤스타즈에 대한 관심이 높아요. 그렇다고 게임을 즐기는건 아니고 캐릭터 관심도가 높은것 같아요. 브롤스타즈 캐릭터로 만든 딱지도 있고 오늘 포스팅할 도안도 있고, 그림그리기도 하고 아이들에게 최대 관심사인것 같아요. 

브롤스타즈에는 많은 캐릭터들이 있는데요. 이름만 나열해본다면 칼, 페니, 진, 비비, 발리, 브록, 포코, 로사, 팸, 불, 다이너, 데릴, 엘프리모, 스파이크, 크로우, 모티스, 나타, 레온, 보등 다양한 캐릭터가 있어요. 

문구점이나 펜시점에 가시면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도안 책이 1000원에 구매할 수 있게 되어 있으니까 구매하셔서 아이들에게 색칠놀이 할 수 있도록 주시는것도 좋구요. 아 그런데 하도 인기가 좋아서 문구점에서 구매하기가 힘들다고 하네요. 제 조카는 핸드폰으로 도안을 보고 그냥 A4용지에 따라 그리고 색칠을 하더라구요. 그래서 제 블로그에 담아두려고 이렇게 포스팅을 하고 있어요. 아니면 포털 사이트에서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도안을 이미지 검색을 해도 많이 나오는데요. 집에 프린터가 있다면 출력해서 사용해도 좋을것 같아요. 

그리고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구글에서 이미지 검색을 하실때 brawlers coloring 으로 검색을 하시면많은 이미지가 나와요. 아이들이 착한일을 하거나 밥을 잘먹으면 보상으로 하나씩 프린트 해주시면 좋으것 같아요. 



  




아이의 마음에 드는 캐릭터가 다 다를꺼에요. 구글이나 네이버에서 검색을 하셔서 도안을 찾으시면 브롤스타즈의 50여명의 캐릭터를 찾으실 수 있어요! 그리고 대부분 색칠공부 도안 사이즈의 경우는 900x900이라고는 하지만 오차는 있을 수 있어요.



그림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캐릭터들의 겉 외곽선만 그려져있어요. 그래서 밑바탕에다가 색을 입히시면 되는데 창의적으로 색깔을 칠하게 하셔도 좋고, 아니면 원래의 색상대로 맞춰서 칠하는 놀이를 하셔도 애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그리고 어른들도 힐링하는 마음으로 따라그리시거나 색칠을 하셔도 멍때리면서 시간 잘 가더라구요. 


다음번에는 브롤스타즈에 대해서 한번 정리를 해보도록 할께요. 다음번에 도안을 더 많이 찾으면한번더 포스팅 하구요!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도안 캐릭터를 찾고 계신분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