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식당

용인 수원 경희대 맛집 뚱보아저씨 돈까스 숨은 맛집

by 아크k 2020. 6. 13.

용인 수원 맛집 소개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맛집을 소개하는것 같네요. 여기는 제가 아끼는 곳이여서 사실 포스팅을 안하려고 했었는데요. 숨은 맛집이거든요. 그런데 이제 체인점들도 많이 생기고 있어서 한번 써보려구요. 일산 구성 천안 등 지점들이 생겨나고 있더라구요.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본점이에요. 뚱보아저씨 돈까스 라고 하는데요. 용인이나 수원 경희대 근처 서천동에 위치하고 있어요. 가성비 좋은 돈까스 집입니다. 저는 원래 옛날식 돈까스를 안좋아하는데 이곳에서 먹고 바뀌었어요. 일본식 돈까스만 고집했었는데 말이죠. 

 

[맛집/식당] - 기흥구청 맛집 내인생 최고의 족발 배달 포장

[맛집/식당] - 용인 기흥구 맛집 기흥구청 에디슨치킨

[맛집/식당] - 기흥구 맛집 산으로간고등어

뚱보아저씨 메뉴

여기 메뉴는 단촐합니다. 뚱보돈까스, 뚱보치즈돈까스, 물비빔국수, 비빔국수, 멸치국수 이정도가 전부인데요. 여기가면 꼭 드셔야 하는건 물비빔국수에요. 물비빔국수는 많이 매콤하지 않은데 고소한게 계속 입맛을 당기는 맛이거든요. 그리고 1인1메뉴라 2명이서 가면 물비빔국수 하나, 돈까스 또는 치즈돈까스 중에 선택하시면 되요. 수제돈까스이고 왕돈까스 크기인데요. 가격도 돈까스는 9000원 치즈돈까스는 11000원 이여서 가성비도 좋거든요. 개인적으로 이집은 2~30번은 간것 같은 최애 돈까스 집 중 하나에요. 

반찬같은건 셀프로 운영하고 있고 테이블수는 7개 밖에 없어서 점심시간에 맞춰서 가시면 웨이팅은 기본이에요. 그렇다고 늦게 가도 웨이팅하는건 마찬가지... 이번에 다녀왔을때는 2시에 갔었는데도 1시간 웨이팅하고 3시 넘어가니 재료소진으로 영업마감 하시더라구요. 보통 주말에밖에 안가봤지만, 여기는 점심장사만 하고 문을 닫는 느낌이에요. 영업시간은 7시까지라고 적혀있지만 재료소진시 조기마감이니 오픈시간이나 점심시간에 이용해보시길 바래요. 

 

 

돈까스는 고기자체도 상당히 두툼한 편이고 소스도 맛이 좋아요. 양파식감이 좋아서 양파랑 함께 드시면 느끼함도 잡아주거든요. 조금 아쉬운건 돈까스 집들은 밥을 조금밖에 안준다는거지만, 사실 둘이가서 돈까스 하나 다 못먹고 남은거 포장해서 와야 하는 양이니 참고하시길..

이집에서 가장 맛있는 메뉴를 꼽으라고 한다면 저는 물비빔국수에요. 돈까스 맛집이여서 다녔었는데 물비빔이 제작년인가 새로 생겼는데 제가 먹어본 물비빔중에는 최고 입니다. 면은 소면이 아니라 중면을 쓰시는것 같아요. 도톰하니 식감도 좋고 삶은 정도도 적당해서 씹으면 저항감도 괜찮거든요. 주말에 외식할 곳을 찾고 계시다면 한번 방문해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아요. 오늘은 용인 수원 경희대 맛집 알아봤는데요. 숨은 맛집이였는데 이제는 많은 분들이 아시는것 같더라구요. 그러니 웨이팅은 거의 필수라고 생각하셔야 할듯합니다.  

 

기흥구 맛집 산으로간고등어

오늘은 기흥구 맛집을 소개해드릴꺼에요. 아무래도 제가 용인에 살다보니 기흥구 맛집을 많이 알려드리게 되는데요. 생각보다 용인이 규모가 커서 먹으러 다닐곳이 많이 있더라구요. 이번에 소

max45jung.tistory.com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하트(♡), 구독, SNS공유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