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정보

경기도 재난지원금 잔액조회 및 기간 롯데카드 확인 방법

by 아크k 2020. 6. 23.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기도 재난지원금 잔액조회하는 방법 및 사용 만료 기간 한번 확인해 볼께요. 벌써 재난지원금이 지급된지도 2개월이 넘어서 좀있으면 만료가 될 수 있어서 그 전에 전부다 사용하시는게 좋은데요. 아무래도 한도가 많으신분들도 있고, 가족 구성원이나 가족수에 따라서 한도가 부족하신 분들도 있을것 같은데요. 전부다 사용이 되었는지, 그리고 언제까지 사용을 해야하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할께요. 다른 카드 어플들도 확인 방법은 비슷할텐데요. 저는 롯데 카드 사용하고 있어서 롯데카드 기준으로 설명을 드리도록 할께요. 신한, 삼성, 국민, 우리, 농협, 기업 카드 등 전부 비슷할거라 생각이 들어요.   

[지식/카드] - 롯데백화점 롯데카드 신용카드 결제일

[지식/카드] - 롯데카드 재난지원금 확인 조회 사용처

경기도 재난지원금 잔액 조회 feat. 롯데 카드 

먼저 롯데 카드 어플을 실행시켜 주세요. 이번에 지원금을 받으면서 카드 앱을 다들 받으셨을것 같아요. 어플리케이션에 생각보다 많은 정보가 있어서 종종 살펴보는데요. 먼저 우측 상단에 있는 전체 메뉴 눌러볼께요. 

왼쪽 메뉴창에서 my 혜택 카드 금융 라이프 고객센터 결제 로그아웃 중에서 혜택을 누르시고 오른쪽 화면 스크롤을 아래로 쭉 내려보시면 정부지원 혜택이 보이실 꺼에요. 정부 긴급재난지원금, 아동돌봄쿠폰,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지원, 국가바우처, 경차유류세환급 보이실텐데요. 이 중에서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지원 으로 들어가 볼께요.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지원 안내 및 이용 한도 잔액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상세 이용 내역은 고객센터로 문의 해보시면 되요. 번호는 1588-8100이에요. 경기도 재난 기본 소득 한도 확인이 가능하구요. 이용액이 얼마고 잔액 표시가 되요. 여기서 이용기간을 봐주시면 되는데요. 중요한점은 신청일로 부터 3개월 입니다. 그래서 사람마다 신청일이 다르기 때문에 이용기간 만료도 다른데요. 이점 꼭 유의하시고 확인하시고 한도 전부 사용할 수 있길 바래요. 정부 긴급재난지원금은 8월 31일까지로 전국민이 동일해요. 서로 혼동이 되실 수 있으니 먼저 사용해야 하는것 부터 사용하세요. 

오늘은 경기도 재난지원금 잔액조회 및 기간 롯데 카드 이용 내역 조회방법 확인해 봤는데요. 하루라도 빠르게 코로나19가 끝났으면 하는 소망이 있네요. 모두 힘내시길 바래요!

 

 

롯데백화점 롯데카드 신용카드 결제일

롯데백화점 롯데카드 신용카드 결제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드사별 신용카드 결제일 한번 알아볼께요. 먼저 결제일이란 한달에 한번, 신용카드로 결제한 금액을 연결 해둔 통장 계좌에서 출금

max45jung.tistory.com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하트(♡), 구독, SNS공유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