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정보

토스 계좌 삭제 방법 / 해킹 불안해서 탈퇴 하려는 사람들

by 아크k 2020. 6. 29.

안녕하세요. 오늘은 토스 계좌 삭제 방법 알아볼께요. 최근에 토스 해킹 으로 불안한 마음에 탈퇴를 하려거나 연결계좌 삭제 하는 방법을 궁금해 하시더라구요. 비교적 간단한데 찾아보려면 잘 보이질 않아요. 토스 해킹이 있었긴 했지만, 앞으로 더 보안을 하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바리퍼블리카라는 토스의 회사인데요. 핀테크 스타트업으로 이정도 까지 커졌고, 많은 투자자들이 있기 때문에 상당히 보안을 할꺼라 생각이 되요. 그래도 토스 계좌를 일단은 삭제 하고 싶으신 분들도 있을테니 하나씩 알아볼테니 따라오세요. 

[지식/경제] - 오픈뱅킹이란 무엇인가요?

토스 계좌 삭제 하기

토스 계좌 연결 해지 어렵지 않거든요. 한번만 알아 두면 다음번에는 금방 하실꺼에요. 먼저 설치되어 있는 토스 앱을 실행시켜주세요. 그다음에 홈에서 자신의 계좌에 있는 연결된 통장을 눌러주세요.

 

 

 

통장버튼을 누르시면 오른쪽 상단에 관리 버튼이 보이실꺼에요. 관리를 눌러보시면 계좌 별명, 토스머니 충전 계좌, 등록된 자동이체, 계좌 삭제하기가 보이실꺼에요. 여기서 삭제하기늘 눌러주시면 이유를 선택하라고 나와요. 계좌 연결이 끊기거나, 보안 문제, 혹은 기타 문제로 인해 계좌 삭제한다고 눌러주시면 됩니다. 

어렵지 않게 계좌를 삭제 할 수 있었는데요. 토스 계좌 잘 사용하고 있다가도 어디에서 계좌 연결 삭제 하는지 몰라서 한참 찾곤 했네요. 모르고 탈퇴 할뻔 했어요. 다시 계좌를 연결 시킬수 있으니까 해킹 때문에 불안하시다면 일단은 끊어 놓는것도 하나의 방법일것 같아요. 

 

 

토스 계좌연결 추가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토스 계좌 연결 하는 방법을 알아볼께요. 비대면이 점점 늘어나고 있어서 그런지 은행을 방문하는 횟수도 줄어들고 대부분 스마트 뱅킹으로 송금이나 입금, 잔액 확인 조회�

max45jung.tistory.com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하트(♡), 구독, SNS공유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