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정보

인천여행 위메프 기획전 5성급 호텔 특가 2만9900원 ~ 9900원

by 아크k 2020. 6. 30.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행업계가 아무래도 타격을 많이 받아서 인지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에서 인천 관광 활성화를 위해서 관광 숙박 상품을 판매하는 이벤트가 있어서 알려드리려고 해요. 지금은 아무래도 여행이 조심스럽기는 한데, 그래도 가격이 저렴하게 나와서 다들 혹 할것 같은데요. 기본적인 생활 안전 수칙을 지키면서 안전하게 여행을 한다면 괜찮지 않을까 싶은 생각도 드네요. 인천 관광 붐업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서 5성급 호텔 부터 1성급 까지 호텔을 29900원 ~ 9900원으로 예약을 할 수 있어요. 나머지 차액은 인천시와 인천 관광 공사 에서 부담을 한다고 해요. 따라서 환불이나 교환 취소는 안되니까 꼭 이용할 수 있는 날짜와 이용하실 분들만 구매를 하시는게 좋겠네요. 

인천여행 위메프 기획전 5성급 호텔 특가

구매 이후 타인에게 양도도 불가능 하고, 환불, 취소, 예약변경이나 호텔변경도 불가능 하니 신중하게 투숙 날짜와 호텔을 선택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예약 가능일은 7월6일부터 7월 18일까지 이구요. 

7월 4일 (토) 오전 10:00시 부터 위메프 기획전에서 선착순 판매에요. 인천 5성급 호텔들 중 참여한 호텔은 경원재 앰버서더 인천, 파라다이스 인천, 그랜드하얏트 인천, 네스트호텔 인천, 오크우드 호텔 인천이 있어요. 

경원재 앰버서더 인천

5성급 호텔에 조식까지 포함되어 있는 가격이 상당히 저렴한데요. 인천 관광을 하면서 숙소를 찾는다면 이만한 곳도 없을것 같네요. 보통 관광 여행을 할때 아고다 호텔스컴바인 참좋은 여행 을 이용했었는데요. 이번에는 위메프를 이용해서 예약을 한다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겠어요.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아이가 있는 집은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이용해보면 상당히 만족한다고 하는데요. 저도 한번 예약을 해볼까 하는 마음이 드네요. 인천에서 호텔에 머물면서 호캉스를 즐기셔도 되고, 주변에 관광지 볼거리로는 월미도, 송도 센트럴파크와 트라이볼, 차이나타운 개항장, 송월동 동화마을 등이 있어요. 멀지 않은 곳에 강화도도 인접해 있는데 루지와 집라인을 이용하신다면 즐거운 여행을 해볼 수 있겠네요. 

그랜드 하얏트

이번 상품은 2인 1실 1박 관광숙박권인데요. 추가로 이용을 원한다면 투숙일 전에 호텔 사이트에 별도로 문의를 해보셔야 할 것 같아요. 호텔마다 체크인 시간이 차이가 있고 투숙인원에 대한 문의를 해보시는게 좋겠습니다. 

5성급 호텔은 29,900원, 3~4성급 호텔 19,900원 1~2성급 호텔 9,900원 이에요. 1박 숙박 가격이 상상이상이네요. 

조식이 포함된곳도 있고 조식불포함도 있으니 확인하시길 바래요. 경원제, 그랜드하얏트, 네스트, 오크우드, 파라다이스 시티 외에도 오라카이, 베스트 웨스턴 하버 파크, 인천 로얄 등 있고, 예약이 불가능 한 날짜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오늘은 인천여행 위메프 기획전 5성급 호텔 특가함께 알아봤는데요. 이제 휴가 기간이다보니 어디로 여행을 가야할지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거에요. 이번 기회에 국내에 좋은 여행지를 찾아서 다녀와보시길 바래요. 숨은 명소들도 찾아보시구요. 호텔이나 리조트에서 휴양하는것도 좋은 방법일것 같네요.

자세한 사항은 위메프 기획전 이나, 인천관광공사 홈페이지를 이용해보시길 바래요.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하트(♡), 구독, SNS공유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