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정보

동행세일 자동차 가전 부터 식재료까지

by 아크k 2020. 7. 1.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소비심리가 위축되어서 중소기업벤처부에서 소상공인과 전통시장 매출액을 올리고, 제조업들 매출액도 올리면서 전국 규모 할인 행사를 벌여서 소비자들에게는 알뜰 쇼핑을, 판매자들에게는 매출을 올릴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전국에서 17일동안 개최를 해요. 동행세일 일정은 6월 26일부터 7월 12일 까지 진행 하는데요. 참여 업체들은 전통시장 소상공인부터 시작해서 가전, 자동차, 백화점, 대형 마트, 온라인 쇼핑몰 등 다양한 업종이 참여하고 있어요.

대한민국 동행세일 할인은 얼마나

동행세일은 온라인 오프라인 상관없이 진행이 되고 있어요. 외출을 자제하시는 분들이 있기 때문에 유튜브 라이브로 상품을 홍보하는 시간도 있고, 인터넷 쇼핑몰들과 협업하여 진행을 하기도 해요. 비대면으로 구매하실 수도 있고, 오프라인으로 직접 보고 고르실 수 있는것들도 있어요.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판촉 행사들은 대부분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제품을 중심으로 진행되요. 가치삽시다 라는 플랫폼으로 진행이 되는데요. G마켓, 쿠팡, 11번가, 롯데온 등 16개의 쇼핑몰에서 30~40%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어요. 

동행세일 자동차 할인도 있는데요. 국내 완성차 업체들은 동행세일과 연계해서 최대 10% 까지 할인을 한다고 발표했어요. 현대자동차는 더 뉴 싼타페 계약고객 1만명에게는 계약금 20만원 지원, 벨로스터, 쏘나타, 구형 싼타페에는 차종별로 3~10% 할인해서 구매하실 수 있어요. 

 

 

기아차는 K3, 스포티지, 카니발 등 차종을 구매하시는 5천명에게 최대 10% 할인 페스타 또는 할부 기간 동안 저금리 혜택을 해준다고 해요. 르노 자동차도 XM3 할부 구매 하시면 저금리 혜택으로 주어진다고 하니 이번기회에 차량을 바꾸시거나 구입하실 계획이였다면 알아보시는것도 좋겠네요. 의료기관 종사자, 호국보훈자, 공무원, 교직원은 50만원 추가 할인까지 있어요.

초특가 타임세일도 있고, 생필품, 식품, 생활용품, 마스크 등 없는상품 없이 전부 판매를 한다고 하니 합리적인 가격을 확인해 보세요. 11번가는 최대 30%, 위메프, G마켓, 옥션, 티몬 동행세일 기간 중 최대 35%, SSG.COM 롯데온, 인터파크 최대 40% 할인을 해주시거나 쿠폰 이나 포인트로 적립금을 지급해주는곳들도 있으니 확인하고 이용해 보세요. 

가전품목도 할인을 하는데요. 삼성전자나 LG전자의 인기 상품이나 TV, 냉장고에도 경품 이벤트도 진행을 하고 오프라인 행사도 진행을 하고 있는데요. 숭례문광장, 올림픽공원 KSPO 라이브커머스 특별방송을 하고 코엑스 동문광장이나 창원 컨벤션 센터, 전주 한옥마을, 청주 도시재생허브센터광장에서 하니까 날짜에 맞춰서 방문해보셔도 좋을것 같네요.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하트(♡), 구독, SNS공유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