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전자기기

포트리스 배틀로얄 사전예약 및 출시일

by 아크k 2020. 7. 2.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작 게임이 곧 출시 예정이라서 하나 소개해보려구요. 어렸을때 많이 했던 비디오 게임 인데 모바일 게임 신작으로 출시를 한다고 하니 다운받아서 해보고 싶어지는데요. 포트리스 배틀로얄 사전등록을 통해서 먼저 혜택을 받고 시작 할 수 있어요. 모바일 게임은 먼저 선점하는게 중요하잖아요. 새로운 장르의 슈팅 게임을 사전 예약 하는 방법 과 출시일 알아보도록 할께요!

포트리스 배틀로얄 사전등록

먼저 사전예약을 하러 가셔야 하는데요. 사전예약을 완료 하면 자동으로 CBT/OBT 에 신청이 되요. 사전예약을 하신 모바일 게임 유저에게만 지급이 되는 사전예약 보급상자가 지급이 되거든요. 해당 보급상자는 인게임에서 필요한 아이템들로 되어 있어서 게임에서 승률을 올릴 수 있는데 도움을 줄 수 있고, 캐릭터 스킨이 들어있을 수도 있어요. 

 

 

포트리스 배틀로얄 사전등록 하는 방법

포트리스 배틀로얄 사전등록 링크를 타고 가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보이는데요. 앱스토어 or 구글플레이스토어 인지 클릭하시고 010 뒤에 전화번호 입력하세요. 그리고 아래의 내용 동의 체크 하고난 후 사전예약 누르시면 되요. 아니면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 스토어 에서 사전예약을 하실 수도 있어요. 

 

다양한 이벤트로 진행하고 있어요. 대한민국 포텐폭발 이벤트는 사전예약 인원이 달성시 추첨을 통해서 문화상품구너, 구글기프트카드, 아이팟 프로, 갤럭시 버즈+, 애플워치5, 갤럭시 워치, 아이폰11, 갤럭시S20 을 제공해요. 

이것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요. SNS 소문 내기 이벤트, 팬아트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서 선물을 제공하고 있어요. 간단한 스타벅스 상품권은 당첨 확률이 높을것 같네요. 

포트리스는 밀레니엄 시대의 아이콘이기도 하고 대표 국민게임이였는데요. 이번에도 과연 사람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을지 지켜봐야겠어요. 이번 게임 방식은 배틀로얄 모드로 7분동안 20명이 배틀로얄 맵에서 전투를 하고 최후의 승자 1명이 우승을 하는 방식이에요. 펍지의 배틀 그라운드와 비슷한 형식이죠. 모드는 개인전, 팀전(5:5:5:5)으로 나눠져 있고 게임시간은 7분이여서 타임스낵으로도 적당할 듯 하네요. 

 

 

포트리스 배틀로얄 출시일

사전등록을 마치시면 핸드폰으로 문자가 가는데요. 정확한 출시일은 아직 나오지 않았습니다. 개발이 완료되는 대로 출시를 할텐데요. 예상 날짜는 7월 중순이라고 해요. 오래간만에 모바일 게임 중 슈팅 게임이 출시가 되는것 같아서 기분이 좋은데요. 고전 게임의 향수를 불러 일으키면서 간단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게임 추천 드려요. 플레이 스토어 사전 예약 을 통해서 신규 게임 해보시길 바래요.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하트(♡), 구독, SNS공유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