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전자기기

클레어 공기청정기 필터 교체 및 수리 후기 링공기청정기 as 받고 미세먼지 안녕

by 아크k 2020. 7. 7.

안녕하세요. 미세먼지로 인해서 공기청정기 사용 가구가 많이 늘어났어요. 저희 집에서 사용하는 공기청정기만 해도 3개나 되는데요. 하나는 삼성에어컨에 공기청정기 기능이 딸려있는 거실용 하나, 작은방에 클레어 링공기청정기, 그리고 또 다른 미세먼지 공기 청정기는 안방에 놓고 쓰고 있어요. 요즘은 그래도 미세먼지가 심하지 않아서 괜찮은데, 미세 먼지 심할때는 창문을 열 수 없어서 가정용 공기 청정기를 많이 사용하게 되더라구요. 방에서 사용하는 공기청정기들은 24시간 돌리고 있어서 그런지 클레어 공기청정기가 이번에 갑자기 전원이 안들어와서 수리를 맡긴 후기 알려드릴께요. 

클레어 공기청정기 AS 보내는 방법

회사에서 선물로 들어와서 한 2년정도 24시간 사용을 했었는데요. 이번에 갑자기 전원이 안들어 와서 수리도 맡기고, 필터도 교체할겸 AS를 보냈어요. 자세한 모델명은 모르지만 다른걸 찾아보니 clair-bf2025 같아요. 모델명에 맞춰서 필터를 구입하시면 되는데요. 저희는 수리를 보낼 예정이여서 클레어 홈페이지를 참고해보니, 구매한지 1년 이내는 무료, 그 이후의 고객 부주의 경우 유상수리 라고 되어 있어요.

AS 신청 방법은 AS 센터 내방 혹은 택배로 AS 요청 하시면 되요. 우체국 택배를 이용해서 택배비는 본인 부담이구요. 다시 돌아올때 택배는 클레어에서 부담해요. 클레어 수리 센터 주소는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148, 상록빌딩 2층, AS 담당자 앞 (02-581-2918)​ 으로 보내주시면 되요. 

전원이 안들어와서 보냈는데, 다행히 택배를 보내고 3일정도 지난후에 연락이 오더라구요. 별도의 수리비는 발생하지 않고 무상으로 수리가 가능하다구요. (올레!) 사실 수리비가 많이 나오면 어쩌나 싶었거든요. 그리고 필터는 원래 3만원인데 20% 할인을 해서 24000원에 해준다고 하더라구요. 그럼 필터까지 교체해서 보내 달라고 해서 깨끗한 필터로 새제품이 되어서 돌아왔어요.

 

 

제가 보낼때는 대충 보냈는데 돌아올때는 새제품처럼 클레어 박스에 뽁뽁이를 충분히 둘러서 보내주셨어요. 그런데 여기서 문제가 생겼는데요. 어뎁터가 없다!!!? 어뎁터도 동봉해서 보낸것 같은데 클레어에서는 제품만 왔다고 하더라구요. 아마 우체국에서 박스에 제품 넣다가 빠트린것 같아요 ㅠㅠ 그런데 다행히도 클레어 서비스센터에서 어뎁터 따로 하나 보내드린다고 말씀해주시더라구요! CS팀 정말 친절하더라구요. 

그러더니 다음날 배송 도착했는데요. 배송도 엄청 빠르네요. 클레어 박스에 새 어뎁터 넣어서 보내주셨어요. 즉, 수리하고 어뎁터, 새필터 교체 및 장착까지 해서 24000원에 배송비 3000원해서 총 27000원 들었네요. 수리비 많이 발생하면 폐기하려고 했는데 덕분에 또 몇년은 잘 쓸수 있을것 같아요. 클레어 공기청정기 수리 받으시려고 고민하고 있다면 바로 보내세요! 구매자들에게 친절히 응대하네요. 장나라 공기청정기로 불리는 클레어 공기청정기 굿!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하트(♡), 구독, SNS공유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