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정보

혈장치료제 관련주 정리

by 아크k 2020. 7. 12.

혈장치료제 관련주

혈장치료제 관련주에 관해서 사람들의 관심이 많아지고 있네요. 주식 소식도 있지만, 최근 방역당국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치료제 임상시험에 돌입한다고 뉴스가 나와서 마스크 없는 삶을 그리고 있어서 더욱 그런것 같아요. 중앙 방역대책 본부는 코로나19 혈장치료제 개발을 위해서 혈장 공여에 참여한 완치자의 혈장을 모집했어요.

이렇게 확보된 혈장으로 다음주중에 제제 생산이 시작되고, 임상시험이 이뤄질 예정입니다. 이로 인해서 관련주들의 소식을 많이 찾고 있는데요. 아직 증시시장이 열리지 않는 주말임에도 불구하고 투자자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어요. 혈장치료제의 특징은 완치자에게서 얻어낸 항체를 환자들에게 주입하여 치료를 하는 방법인데요. 현재까지 완치자 374명 중에서 171명의 혈장이 모집되었다고 해요. 

 

그렇 이렇게 거론되고 있는 혈장치료제 관련주들은 어떤게 있는지 함께 살펴보도록 할께요. 많이들 이야기 하는 종목으로는 녹십자, 녹십자랩셀, 녹십자홀딩스, 녹십자엠에스, 시노펙스, 에스맥, 레몬, 일신바이오, sk디스커버리, 한국유니온제약, 서린바이오, 나노엔텍 등이 있어요. 

 

녹십자, 녹십자홀딩스 - GC 녹십자 그룹은 혈장치료제 개발을 하고 있어요.

녹십자랩셀, 녹십자엠에스 - 혈액백 사업을 영위하고, 검체 검사를 동반

시노펙스 - 혈장 분리용 멤브레인 제품 개발 성공한 이력

레몬 - 혈장 분리막 연구개발 실적 / 레몬의 최대주주는 톱텍

sk디스커버리 - 자회사인 sk플라즈마에서 혈장 기술 보유

에스맥 - 자회사인 다이노나에서 혈장 차단 항체 추출 기술 보유

한국유니온제약 - 혈장보충제 생산기술, 정부 연구과제 참여

서린바이오 - 혈장 단백질 연구 및 혈액으로 질병 진단 의료분야까지 활용하는 바이오맴스칩 개발

나노엔텍 - 혈액에서 혈장을 추출하는 혈구 분리 칩 기술 특허 취득

 

저는 이중에서 몇개의 종목으로 압축을 해보았는데요. 각각 종목들마다 생산하고 영위하는 사업들이 다양하기 때문에 참고해보시길 바래요. 혈장치료제 관련주 참고하세요.

 

 

혈장치료제 관련주 녹십자 레몬 시노팩스 에스맥 대장주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혈장치료제 관련주 알아보도록 할께요. 오랜만에 좋은 소식을 전달할 수 있는것 같아서 기분이 좋은데요. 혈장치료제가 임상시험에 들어간다고 해요. 올해 안에 치료제가 ��

max45jung.tistory.com

 


개인적인 생각을 담고있고, 개인적으로 증시 상황을 기록하기 위한 포스팅으로

주식을 포함한 모든 투자는 개인의 책임이며, 투자로 인한 손실 또한 개인의 책임이니

투자는 신중하게 접근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하트(♥), 구독, SNS 공유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