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전자기기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by 아크k 2020. 12. 16.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및 설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에는 국민 메신저로는 카카오톡을 많이 사용하는데요. 오픈채팅이나 비밀채팅 또는 빠른 소식을 받을 때, 아니면 방장만 공지할 수 있는 채널이 필요할 때, 개인정보의 보호가 필요할 때 텔레그램을 사용하곤 합니다. 

 

모바일에서 보통 사용을 하게 되는데요. PC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장점도 있고 보안이 우수하다는 점도 있습니다. 사실 주식을 하는 사람들이라면 텔레그램 뿐만 아니라 여러 메신저를 알고 있을꺼라 생각합니다.

 

대표적인 메신저로 미쓰리, 텔레그램을 주로 사용하고 간혹 카카오톡 오픈채팅방, 스냅챗, 왓츠앱 등을 사용하고 있는것 같아요. 미쓰리와 텔레그램의 장점은 역시 방장만 이야기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텔레그램을 사용하다 보면 PC로도 사용하고픈 생각이 드는데요.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는 맥, 리눅스, 윈도우 모두 지원이 되기 때문에 개발자나 다른 OS를 사용하는 누구든 사용하는데 문제없을것 같네요. 

 

텔레그램의 장점을 먼저 살펴보고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알려드릴께요. 

 

 


목차

1. 텔레그램 장점

1.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2.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설치방법


 

 텔레그램 장점

텔레그램을 사용하는 이유중 하나는 무엇보다 서버에 기록을 남기지 않기 때문에 보안이 뛰어납니다. 하지만 이부분은 비밀대화의 경우는 서버에 저장하지 않아요. 

 

하지만 일반대화는 텔레그램 서버에 보존 됩니다. 하지만 대부분 보통 사람들은 보안이 강력한 메신저로 생각하기 때문에 비밀대화를 하기보다는 일반대화를 많이 합니다. 

 

하지만 해외에 있는 서버라 일반적으로 국내에서 서버를 열어보기는 쉽지 않습니다. 그리고 또 다른 장점으로는 오픈채널에서 방장만 이야기 할 수 있도록 설정이 가능합니다. 즉 방에 입장한 회원끼리는 대화가 불가능 하기 때문에 방장의 공지만 받기에 좋은 기능이죠.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방법은 먼저 텔레그램 홈페이지(www.telegram.pe.kr)에 접속하셔야 합니다. 네이버나 다음같은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고 아니면 링크를 타고 접속하시면 됩니다. 

그럼 이렇게 텔레그램 한글사이트가 있는데요.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접속하시면 상단에 텔레그램 다운로드가 있습니다. PC버전으로 이용할 수 있고 텔레그램에서 직접 말하듯이 빠르고 단순한 메신저입니다. 휴대전화, 태블릿, 데스크탑에서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어요. 

해당 부분을 누르시면 자신의 운영체제에 맞춰서 안내가 됩니다. 윈도우 PC버전 다운로드를 누르시면 설치파일이 다운로드 됩니다. 

tsetup.1.8.15.exe 파일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다운 받으신 파일을 실행시키시면 설치를 하실 수 있어요.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설치방법

 

 

파일을 실행시키시면 영어로 먼저 셋업을 진행하게 되어 있습니다. 일단 영어로 다 설치하시고 난 후 언어변경이 가능합니다. 

계속해서 넥스트 버튼 누르시고 시작메뉴에 텔레그램 폴더를 원하지 않는다면 체크하고 넥스트 해주시면 됩니다. 

인스톨까지 마치고 나면 텔레그램을 데스크탑에서 실행할 수 있는 스타트 메세지가 나옵니다. 

여기서 국적하고 자신의 핸드폰번호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한국은 +82로 시작하기 때문에 그 뒤로 전화번호 입력해주시면 되요. 하그리고 한국어로 계속을 눌러주시면 한국어로 변환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설치가 완료되면 왼쪽은 자신이 속해있는 채팅방이 보이고 우측에는 해당 채팅방의 내용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처음 PC버전을 설치하게 되면 텔레그램에서 안내 메세지가 전달이 됩니다. 

 

어렵지 않게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업무를 보시거나 친구간의 대화 또는 다른 오픈 채널에 참가하기 위해서 텔레그램을 이용해보시면 편하다는걸 느끼실 수 있을것 같아요. 

 함께보면 좋은 글

[지식/전자기기] -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톡을 모바일 말고 PC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릴께요. 아르바이트나 직장에 취업을 하시게 되면 PC카톡을 사용하게 될 일들이 많

max45jung.tistory.com

[지식/정보] - 카톡 사진 묶어보내기 모아보내기

 

카톡 사진 묶어보내기 모아보내기

카톡 사진 묶어보내기 모아보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톡 사진을 한번에 보내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친구들이나 동창 또는 모임을 통해서 사람들하고 사진을 찍고 난 다음 채팅방에 사진을

max45jung.tistory.com

[지식/전자기기] - 구글 드라이브 연동 하기 PC 설치 하여 동기화 하는 방법 및 다운로드

 

구글 드라이브 연동 하기 PC 설치 하여 동기화 하는 방법 및 다운로드

구글 드라이브 연동 하기 PC 설치 하여 동기화 하는 방법 및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글 드라이브 연동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이제는 클라우드 시스템을 누구나 보편적으로

max45ju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