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경제

JP모건 헬스케어 컨퍼런스 참여 기업 관련주

by 아크k 2021. 1. 4.

JP모건 헬스케어 컨퍼런스 참여 기업 관련주

안녕하세요. 오늘은 JP모건 헬스케어 참여기업 알아보고 관려주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JP모건 헬스케어 컨퍼런스는 전세계의 헬스케어 관련 기업들과 투자자들이 모이는 제약 바이오 업계의 큰 행사입니다. 

 

매년 1월에 미국에서 개최가 되는데요. JP모건 헬스케어 컨퍼런스를 주목해야 하는 이유는 해당 행사를 계기로 기술이전을 하거나 투자가 이루어 지기 때문에 주가변동에 영향을 줄 수 있는 행사이기 때문입니다. 

 

그럼 JP모건 헬스케어 컨퍼런스에 대해서 알아보고 우리나라 참여기업 리스트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건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JP모건 헬스케어 컨퍼런스

JP모건 헬스케어 컨퍼런스는 2021년 1월 11일 부터 1월 14일까지 진행이 됩니다. 앞으로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컨퍼런스의 참가 구성은 메인트랙, 이머징 트랙, 1:1 파트너쉽으로 나뉩니다. 

 

메인트랙

글로벌 상위기업에게 배정되는 스케쥴입니다. 많은 인원이 참석하고 가장 큰 발표 장소에서 발표를 하게 됩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 셀트리온(불참)

이머징트랙

아시아와 같은 신흥국에서 성장하고 있는 제약 바이오 기업들의 행사입니다. 

한미약품, 휴젤, 제넥신, LG화학

1:1 파트너쉽

1:1 파트너쉽은 참여기업과 투자자간의 미팅이 이루어지는 공간입니다. 

에스씨엠생명과학, 크리스탈지노믹스, 메드팩토, 셀리버리, 압타바이오

파트너사 초청 참가 예상 기업

한독, 에이비엘바이오, 엔지켐생명과학, 오스코텍

 2021 JP모건 헬스케어 컨퍼런스 참여기업 관련주 알아보기

 

 

이번에 진행되는 JP모건 헬스케어 컨퍼런스는 온라인으로 진행이 됩니다. 아무래도 오프라인이 아니고 처음으로 온라인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우려의 목소리도 나오고 있습니다. 

 

직접 대면하여 진행을 해야지 대부분 전달력이 좋을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반면 시간과 공간의 제약이 없기 때문에 오랜시간 미팅을 할 수 있다라는 장점도 있습니다. 

 

그럼 JP모건 헬스케어 관련주 해당기업들의 차트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기업으로는 위에서 말씀드린 기업들입니다. 

 

메드팩토

메드팩토는 난치성 암을 치료하기 위한 항암제를 주력으로 개발하고 있습니다. 백토서팁 기술 이전 등 전략적 파트너십 발굴을 목표로 하고 있는데요. 백토서팁이란 면역항암제, 화학요법제 등 다양한 치료제와 병용투여가 가능 하다고 합니다. 

 

현재 총 11건의 임상시험을 진행하고 있고 미국 임상종양학회를 시작으로 유럽 종양학회 등 여러 학회에서 임상 성과를 발표하고 있습니다.

 

크리스탈지노믹스

크리스탈지노믹스는 항암 및 항성뮤증 치료 신약 후보인 아이발티노스타트를 발표하여 공동연구개발에 대한 협의를 진행할 예정으로 보여집니다. 

 

아이발티노스타트란 후성 유전체 질환표적 HDAC 저해제로 전행성, 전이성 췌장암 임상 2상을 진행하여 안성성과 효과를 확인하였다고 합니다.

 

엔지캠생명과학

엔지켐생명과학은 항염 항바이러스 효과가 있는 후보물질 EC-18 개발 경과를 발표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현재 코로나 치료제 국내 임상 2상 시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제넥신

제넥신은 다양한 적응증의 항암제와 코로나19 치료제를 개발중인 물질로 GX-I7의 사업전략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해외 파트너사들과 공동 개발이나 기술 이전등에 대한 논의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오늘은 JP모건 헬스케어 관련주 알아보았는데요. 모두 꼼꼼히 검토하여 성투하시길 바랍니다.


개인적인 생각을 담고있고, 개인적으로 증시 상황을 기록하기 위한 포스팅으로

주식을 포함한 모든 투자는 개인의 책임이며, 투자로 인한 손실 또한 개인의 책임이니

투자는 신중하게 접근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하트(♥), 구독, SNS 공유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지식/경제] - sk바이오사이언스 주가 상장일 및 공모주 관련주

 

sk바이오사이언스 주가 상장일 및 공모주 관련주

sk바이오사이언스 주가 상장일 및 공모주 관련주 안녕하세요. 오늘은 SK바이오사이언스 상장일 및 관련주 분석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연일 기대가 커지는 공모주 그리고 특급 대어들은 따상이

max45jung.tistory.com

[지식/경제] - 콜드체인 관련주 미국 모더나 화이자 백신 운반 초저온 냉동고 (녹십자랩셀 대한과학 태경케미컬 GST 오텍)

 

콜드체인 관련주 미국 모더나 화이자 백신 운반 초저온 냉동고 (녹십자랩셀 대한과학 태경케미

콜드체인 관련주 미국 모더나 화이자 백신 운반 초저온 냉동고 (녹십자랩셀 대한과학 태경케미컬 GST 오텍) 안녕하세요. 오늘은 콜드체인 관련해서 알아보도록 할께요. 연일 이어서 백신 개발에

max45jung.tistory.com

[지식/경제] - 장후시간외거래 방법

 

장후시간외거래 방법

장후시간외거래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장후 시간외 거래 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보통 주식은 9시~3시30분 까지 거래가 된다고 생각을 하시지만 이건 정규시장 시간 입니다. 정규 시간 외

max45ju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