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경제

lg롤러블폰 관련주 알아보기

by 아크k 2021. 1. 14.

lg롤러블폰 관련주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LG전자의 신제품인 롤러블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CES 2021 영상에서 LG전자는 롤러블폰에 대한 정보를 소개하였는데요. 

 

디스플레이를 자유롭게 말았다가 다시 펼칠 수 있어서 휴대성은 높으면서 대화면으로 영상을 시청할수 있도록 만든 차세대 스마트폰 입니다. 

 

두께도 얇으면서 힌지의 부분도 얇게 되어 있어서 앞으로 LG전자의 새로운 스마트폰 시장이 기대가 되는데요. LG롤러블폰 출시 시점은 3월 중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다소 가격이 비싸게 측정이 될 전망이라서 출시 후 성공여부는 앞으로 지켜봐야 겠습니다. 

[지식/전자기기] - LG 롤러블 폰 가격 스펙 알아보기

 

LG 롤러블 폰 가격 스펙 알아보기

LG 롤러블 폰 가격 스펙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LG 롤러블 폰 가격 및 스펙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CES에서 LG 롤러블폰에 대한걸 소개를 하게 되었는데요. 세계 최초로 말았

max45jung.tistory.com

LG전자의 신기술인 롤러블 폰 관련하여 LG롤러블폰 관련주를 오늘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는데요. 대표적인 관련주로는 LG전자, LG디스플레이, 덕산네오룩스, 필옵틱스, 비아트론 등이 있습니다.

 LG롤러블폰 관련주 살펴보기

 

LG전자

먼저 LG전자 입니다. LG전자는 모바일사업뿐만 아니라 홈 엔터테인먼트, 홈어플라이언스, 바이클 컴포넌트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보통 TV사업은 HE, 이동통신 사업은 MC, 자동차사업은 VC, 생활가전은 HA로 나뉩니다. 

 

삼성전자 다음으로 가는 2등 기업 LG 전자인데요. 요즘은 전장에 대한 이슈도 있고, 가전에 대한 사업도 잘되어서 최근 주가가 많이 상승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LG 롤러블폰이 3월에 출시 예정이니 아마 급등한 주가에 어느정도 피로감에 주가가 조정을 받은 후 다시한번 반등을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삼성전자에서는 접는 갤럭시 z폴드가 출시가 되었었다면, LG에서는 말았다 펴는 스마트폰 출시로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LG디스플레이

LG디스플레이는 LG전자의 대부분 디스플레이 패널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흑자전환과 동시에 주가도 고공 상승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롤러블폰의 흥행에 따라 주가도 변할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덕산네오룩스

다음으로는 덕산네오룩스 입니다. OLED 재료를 생산하고 있는 기업이고 OLED 확대로 인해 기대가 되는 종목이기도 합니다. 

 

필옵틱스

필옵틱스는 PCB라 불리는 인쇄회로기판 관련 장비 및 평판 디스플레이 공정용 장비와 부품 제조 및 판매를 하고 있고 핵심고유 기술인 광학설계 및 제어 기술을 기반으로 플렉시블 OLED 제조공정과 전기 차용 2차 전지 제조 공정에 사용하는 레이저 응용 장비를 제작 및 공급중입니다. 

 

비아트론

마지막으로 살펴볼 종목입니다. LG롤러블폰 관련주 비아트론은 디스플레이 패널 열처리 장비 전문 업체로 AMOLED, LTPS LCD, Oxide TFT, Flecible Display 등 디스플레이 패널 제작을 위한 backplane 제조 관련 연처리 장비를 주요 제품으로 생산 및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LG롤러블폰 관련주 살펴보았는데요. 항상 투자에는 신중하게 접근하시길 바랍니다. 


개인적인 생각을 담고있고, 개인적으로 증시 상황을 기록하기 위한 포스팅으로

주식을 포함한 모든 투자는 개인의 책임이며, 투자로 인한 손실 또한 개인의 책임이니

투자는 신중하게 접근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하트(♥), 구독, SNS 공유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