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전자기기

LG 롤러블 폰 가격 스펙 알아보기

by 아크k 2021. 1. 12.

LG 롤러블 폰 가격 스펙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LG 롤러블 폰 가격 및 스펙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CES에서 LG 롤러블폰에 대한걸 소개를 하게 되었는데요. 

 

세계 최초로 말았다가 펴지는 스마트폰이 출시에 임박하였습니다. LG 전자는 1월 11일 오후 온라인으로 열린 CES 2021에서 처음으로 선보였는데요. 티저형식으로만 공개가 되어서 궁금증을 만들고 있습니다. 

 

 

 LG 롤러블 폰 가격 및 출시일

LG 롤러블 폰 가격은 200만원 초반정도로 예상이 되지만, 아직 정확한 정보는 없습니다. 가격절감을 통해서 100만원대 후반으로 출시될수도 있다는 예상이 나오고 있는데요. 현재는 3월에 출시할 예정 입니다. 

 

지금까지 없었던 새로운 형태의 스마트폰이기 때문에 더욱 기대가 되는데요. LG의 휴대폰 역사를 새로 쓸 수 있을지 궁금하게 만드는 기대작입니다.

 LG 롤러블 폰 스펙

현재까지 나온 내용으로 비춰 볼때 LG 롤러블 폰에는 퀄컴 스냅드래곤 885 5G AP가 탑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3세대 5G 모뎅인 X60 칩이 통합된 원칩의 구조로 CPU 성능 향상과 그래픽 성능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램은 16G, 배터리는 4200으로 예상됩니다. lG 롤러블 폰 디스플레이는 당겨서 확장이 되는 형태로 6.8인치에서 7.4인치 까지 확장이 되는 형태로 될 예정입니다. 

 

스마트폰의 사용 환경에 따라서 20:9, 16:9, 3:2 비율로 변형하면서 사용할 수 있다고 예상되어 지는데요. 그동안 소외시 되었던 LG의 핸드폰이 이번기회에 비상하는 역활이 될 수 있을거라 생각이 듭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지식/전자기기] - lg 홈브루 가격 구매전 살펴보기

 

lg 홈브루 가격 구매전 살펴보기

LG 홈브루 가격 구매하기전에 살펴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전자제품중 하나인 LG 홈브루를 상세히 살펴보려고 해요. 요즘은 집콕 라이브를 즐기는 시대이기도 하고, 여름이

max45jung.tistory.com

[지식/전자기기] -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안녕하세요. 요즘은 OTT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다고 해요. 특히 젊은층일수록 OTT 가입자수가 증가하고 있어서 TV시청을 많이 하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유튜

max45ju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