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전자기기

스포티파이 한국 다운 가능해지다! spotify

by 아크k 2021. 2. 2.

스포티파이 한국 다운 가능 서비스 임박 spotify

이미 스포티파이 (spotify) 를 기다리시던 분들이라면 벌써 다운로드를 받고 있습니다. 2020년도 3월부터 스포티파이가 한국에 들어온다는 이야기가 있었지만 저작권이나 애플뮤직의 실패로 조금씩 사업을 준비하면서 이제 곧 출시가 코앞에 다가왔습니다. 

 

얼마전 통신판매업 사업자 등록을 마쳤다는 기사를 접했는데요. 애플 유저와 안드로이드 유저 모두 현재 한글로 다운받을 수 있다는 소식을 접했습니다. 스포티파이 한국 다운 가능하다는 거죠. 

 

 

 스포티파이 너는 누구냐

스포티파이는 세계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 1위인 기업입니다. 좀 더 쉽게 예시를 들면 음악 스트리밍의 넷플릭스 입니다. 

 

멜론, 지니처럼 음악 스트리밍 및 미디어 서비스를 제공 하는 기업입니다. 2006년에 설립된 스웨덴 음악 스트리밍 기업입니다. 현재 세계 시장의 음원 스트리밍 1위이며 그 뒤로는 애플뮤직, 아마존뮤직, 유튜브 뮤직이 뒤를 잇고 있습니다. 연간 매출액은 약 6조원 이상!

 

현재 애플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스포티파이 한글 다운이 가능합니다. 스포티파이를 기다리시던 분들은 지금 다운받아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스포티파이 (spotify) 관련주 찾아보고 포스팅도 준비해 봐야겠네요. 

 

 스포티파이 멜론 지니 차이점

멜론과 지니를 잘 사용하고 있는데 굳이 스포티파이로 넘어갈 이유가 있나라고 생각하실 수 있을텐데요. 뭔가 장점이 있으니 스포티파이의 이용고객이 많겠죠? 그럼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spotify는 돈을 안내고도 들을 수 있습니다. 

대신 15분 마다 30초 짜리 광고를 들으시면 됩니다. 더이상 1분미리듣기로만 노래를 들을 필요가 없습니다. 노래 한곡만 듣고 싶은데 굳이 유료결제를 안해도 된다는거죠. 

 

공짜로 노래를 듣는데 1분 미리듣기가 아닌 풀재생 가능!!

 

2.내가 좋아하는 가수들의 노래를 다양하게 섞어서 추천해준다. 

내가 즐겨듣는 노래나 가수들을 빅데이터 기반으로 알아서 추천해줍니다. 가끔씩 아 맞어 이런 명곡도 있었지 하고 느끼는 때가 있습니다. 매번 듣는 노래가 아닌 랜덤으로 알아서 노래를 재생해주니 최근 들은 음악 기반 추천을 사용하는 일이 많이 있습니다. 

 

3. 가격이 저렴하다!

스포티파이 프리미엄을 이용하게 되면 광고없고 오프라인으로도 들을수 있으며 고음질로도 노래재생이 가능합니다. 9.99달러 이면 멜론이랑 가격이 비슷한거 아니냐고 물어보실 수 있을텐데요. 

 

넷플릭스와 비슷하다고 말씀드렸죠? spofity family를 이용하시면 6인이서 들을 수 있습니다. 6명이서 동시에 이용가능한 상품이기 때문에 1인당 3000원도 안되는 가격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지 않을까 합니다. 

 

아마 스포티파이가 시장을 다 가져가기전에 멜론과 지니도 어서빨리 움직여야 하지 않을까요!? 그래야 현재 고객을 확보할텐데 말이죠. 더이상 국내고객들이 국산만 선호하지는 않습니다. 

 

아직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는 고객이라면 한국 스포티파이 다운로드 하여 이용해보시면 만족할 것 같은데요. 그럼 다같이 스포티파이 다운받으러 고고 해볼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