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경제

오아시스 마켓 관련주 - 지어소프트 (신선식품 새벽배송)

by 아크k 2021. 3. 15.

오아시스 마켓 관련주 - 지어소프트 (신선식품 새벽배송)

최근 쿠팡이 쏘아올린 나스닥 상장으로 인해 마켓컬리 관려주들도 모두 상승을 하고, 장외시장에서 마켓컬리의 주가도 상승하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그만큼 새벽시장, 신선식품, 온라인 유통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새벽시장의 대표 마켓중 하나는 오아시스 마켓 입니다. 새벽배송의 대표기업으로는 신세계, 쿠팡, 마켓컬리, 오아시스 마켓입니다.

 

오늘은 이 중에서 오아시스마켓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켓컬리 관련주는 이전글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지식/경제] - 마켓컬리 관련주 주식 주가 (대장주 흥국에프엔비)

 

마켓컬리 관련주 주식 주가 (대장주 흥국에프엔비)

마켓컬리 관련주 주식 주가 (대장주 흥국에프엔비) 쿠팡 나스닥 상장으로 인해 새벽배송 업체들의 IPO 추진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해서 마켓컬리도 쿠팡처럼 나스닥 상장을 추진

max45jung.tistory.com

 

 오아시스 마켓 지어소프트 주가 

 

지어소프트 주식 재무 정보

지어소프트는 IT서비스와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하고, 농수산물 직거래를 통한 오아시스 마켓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친환경 유기농 식품을 주로 유통하는 서울 및 수도권에서 7개의 직영점 운영, 자회사 연결 기준으로는 총 37개의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아시스 마켓을 통해서 새벽배송 시장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기 때문에 기대가 되는 종목입니다.

 

마켓컬리 경쟁사이지만 지어소프트가 급등한 이유는 쿠팡의 나스닥 상장으로 인해 기업가치가 많이 올라갔기 때문에 저평가가 되어 있지 않나 하는 기대감에 상승한것으로 보입니다. 

 

오아시스마켓을 운영하는 지어소프트는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ICT 선도 기업으로 스타벅스 e-frequency 고도화 작업을 진행하였고, 카카오톡 알림톡을 보낼 수 있는 아이톡비즈를 개발하였습니다. 

시가총액은 2951억원으로 코스닥 295위 입니다. PER 67.77 이고, 동일업종 PER은 141 입니다. 

 

앞으로 새벽배송, 신선신품 관련업들의 주가들이 재평가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늘은 오아시스 마켓 관련주인 지어소프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을 담고있고, 개인적으로 증시 상황을 기록하기 위한 포스팅으로

주식을 포함한 모든 투자는 개인의 책임이며, 투자로 인한 손실 또한 개인의 책임이니

투자는 신중하게 접근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하트(♥), 구독, SNS 공유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