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재테크

설문조사 주부 재테크 앱테크 - 엠브레인

by 아크k 2022. 3. 23.

설문조사 주부 재테크 앱테크 - 엠브레인 

오늘은 설문조사 재테크로 유명한 엠브레인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주 오래전부터 가입이 되어 있었지만 자주 이용을 하지 않았었는데, 요즘 앱테크로 엠브레인 패널파워를 많이 이용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얼른 아이디 부터 찾아봤습니다. 

로그인을 한 후 현재까지 쌓인 적립금을 확인해 봤더니 모은 적립금은 58,850원, 지급 받은 금액은 20,000원 이라고 합니다. 

 

남아있는 잔액이 38,850원으로 갑자기 꽁돈이 생긴 느낌이 드네요. 심심할때 한번씩 설문조사를 통해서 적립금을 모을 수 있는 형태 입니다. 

[[나의목차]]

 엠브레인 - 설문조사 앱테크

엠브레인 패널파워(https://www.panel.co.kr/user/main)를 통해서 설문조사 재테크를 할 수 있습니다. 

 

 

엠브레인은 코스닥에 상장되어있는 기업이고 한국패널리서치로 설립을 하여 엠브레인으로 사명을 변경하였습니다. 주요 사업으로는 빅데이터 사업과, 리서치 사업을 주로 하고 있고 본사는 강남에 위치 하고 있습니다.

 

재테크를 할 때 가장 먼저 살펴보는게 이거 해도 되나? 하는 생각을 먼저 하게 되는데 정상적인 기업이고 심지어 코스닥 상장사 입니다. 하지만 재테크로 조금 아쉬운점은 참여 가능한 조사가 한정적입니다. 

꾸준히 조사에 참여를 하면 더 많은 설문조사를 할 수 있다고 하니 열심히 하시는 분들은 더 좋은 설문을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설문 뿐만 아니라 좌담회를 통해서 쏠쏠한 적립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좌담회에 참여하게 되면 기본 5만원정도이고, 높은건 10만원이 넘는것도 있으니 시간이 되고, 자신에게 알맞는 좌담회가 있다면 신청하여 다녀오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특히, 주부나 프리렌서의 경우라면 시간적 여유가 가능할 때 하면 더 좋을듯 합니다.

 

 엠브레인 패널파워 추천인

 

친구 추천하면 1명당 1천원씩 적립을 해준다고 합니다. 

추천한사람은 1인당1천원 적립이지만, 추천 받은 사람은 2천500원에 경품응모까지 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서 가입을 하시면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s://bit.ly/3D1IEuG

또는 추천인 ID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추천인 ID : max45jung

 엠브레인 패널파워 설문조사 시작하기

회원 가입을 완료하고 난 후 조사에 참여하기를 누르면 현재 가능한 조사가 나오게 됩니다. 제가 지금 참여할 수 있는 것은 2건이고, 적립금 600원, 300원 짜리 입니다. 

 

PC와 모바일 둘 다 가능한 조사 입니다. 꾸준히 참여하면 단가도 올라가고, 설문조사도 더 많아진다고 하니 오늘부터 한번 꾸준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와 같이 설문조사 앱테크 하실 분들이라면 꼭 추천인 입력하시고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지식/경제] - 크립토탭 이용하여 무료로 비트코인 채굴하기!

 

크립토탭 이용하여 무료로 비트코인 채굴하기!

크립토탭 이용하여 무료로 비트코인 채굴하기! 비트코인의 가격은 계속해서 상승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코인을 통해서 수많은 돈을 벌고 회사를 퇴사했다는 사람도 점점 늘어나고 있구요. 하지

max45jung.tistory.com

[지식/정보] - 페이코인 무료 받기 방법 (페이코인 리워드코드 : 9VFYC8Y)

 

페이코인 무료 받기 방법 (페이코인 리워드코드 : 9VFYC8Y)

페이코인 무료 받기 방법 (페이코인 리워드코드 : 9VFYC8Y) 요즘들어서 비트코인의 강세가 계속 이어지고 있고, 비트코인이나 다른 가상화폐로 결제가 가능한 시스템이 점점 도입되고 있습니다.

max45jung.tistory.com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하트(♥), 구독, SNS 공유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1

  • Favicon of https://kevinx64.net BlogIcon 케븐 2022.03.23 11:07 신고

    저도 대학생때부터 잘 이용해왔습니다. 특히 여기나 한국갤럽 좌담회로 쏠쏠하게 벌었었죠. 오늘도 적립금 쌓아봅니다.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