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정보

온누리 상품권 10% 할인 구매 방법 및 사용처 판매처 홈페이지 (충전식 카드형)

by 아크k 2022. 9. 1.

온누리 상품권 10% 할인 구매 방법 및 사용처 판매처 홈페이지 (충전식 카드형)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오늘은 온누리상품권 10% 할인받아서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추석을 앞두고 있어서 그런지 각종 혜택이 조금씩 나오고 있는것 같습니다. 물가가 많이 올라서 시장에서 장보기도 무섭고, 선물하기도 쉽지 않은데 이참에 조금 할인 받으면서 구매하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나의목차]]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온누리 상품권은 전통시장 및 상점가의 판매를 촉진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서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발생하는 전통시장 및 상점가 전용 상품권 입니다. 

사용가능한 곳은 온누리상품권 가맹점 입니다. 전국 전통시장, 상점가, 골목형 상점가, 상권활성화구역 및 자율상권구역의 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온누리상품권 10% 할인 구매 방법

2022년 8월 29일 부터 충전식 카드형으로 새롭게 출시된 온누리 상품권 입니다. 특별기간으로 10% 할인하여 판매되고 있습니다. 

 

예산소진시까지 온누리상품권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또한 소득공제는 최대 40% 까지 가능합니다. 전통시장을 자주 이용하거나 시장을 통해서 물건을 구입한다면 온누리상품권을 이용하면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10% 특별판매 기간동안에는 개인할인 구매 한도는 월 100만원 까지 가능합니다. 

 

결제용 카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8월 29일부터 (11개 카드사) : BC 바로카드 및 BC 계열카드(경남은행, 기업은행, 대구은행, 부산은행, 수협, 새마을금고, 신협, 우리은행, 제주은행, 케이뱅크)

9월 1일부터(6개 카드사) : KB 국민카드, 농협카드(BC 농협 포함), 삼성카드, 신한카드, 하나카드, 현대카드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은 보유하고 있는 카드를 앱에 등록하여 충전하고 난 후 실물카드결제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카드발급이 필요가 없고 이미 보유하고 있는 카드를 등록하여 사용하는것이라 편리합니다. 삼성페이 및 카드사 앱 결제도 가능합니다. 또한 카드 사용실적 반영도 가능하니 더욱 좋은 혜택인것 같습니다.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및 홈페이지

온누리상품권 가맹점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가맹점포 내 부착된 스티커를 확인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온라인으로는 온누리상품권 사용이 가능한 가맹점포를 찾아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맹점포찾기

홈 > 온누리상품권 > 가맹점포찾기

www.sbiz.or.kr

 

그럼 온누리상품권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지식/정보] - 상생소비복권kr 홈페이지 영수증 응모 방법 및 지원 제외 업종 및 추첨 신청 방법

 

상생소비복권kr 홈페이지 영수증 응모 방법 및 지원 제외 업종 및 추첨 신청 방법

상생소비복권kr 홈페이지 영수증 응모 방법 및 지원 제외 업종 및 추첨 신청 방법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오늘은 상생소비복권 홈페이지 신청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간

max45jung.tistory.com

[지식/정보] - 아파트아이 토스프라임 통해서 관리비 할인 받기

 

아파트아이 토스프라임 통해서 관리비 할인 받기

아파트아이 토스프라임 통해서 관리비 할인 받기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매달 발생하는 아파트 관리비가 여름과 겨울철에는 더 많이 나오게 됩니다. 아무래도 여름에는 에어컨 가동이 많

max45ju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