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정보

아파트아이 토스프라임 혜택으로 아파트 관리비 납부 하기

by 아크k 2022. 10. 27.

아파트아이 토스프라임 혜택으로 아파트 관리비 납부 하기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전기비, 가스비, 수도세 모두 오르다 보니 관리비가 자연스럽게 증가하게 되었습니다. 지난달에 그렇게 많이 사용한것 같지도 않은데 아파트관리비가 점점 늘어나고 있네요. 

 

소비를 줄여나가는게 쉽지 않기 때문에 더욱더 할인 혜택에 눈길이 돌아가는것 같습니다. 오늘은 어떻게 하면 아파트관리비를 줄일 수 있을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의목차]]

 아파트관리비 할인 내역

9월달 관리비는 20만원이 넘게 나와서 토스프라임으로 최대 혜택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토스프라임은 월 5,900원으로 구독을 하게 되면 한달동안 최대 12,000원 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혜택을 전부 아파트아이 관리비 납부하는데 포인트를 적립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매달 친구추천을 통해서 아파트캐쉬를 5천원씩 모으고 있습니다. 

 

아파트캐쉬 5천원, 토스프라임 6천100원 할인을 받아서 이번달에는 아파트관리비를 약 1만1천1백원을 할인받을 수 있었습니다.

 

 아파트아이 친구초대로 1000원 캐쉬

아파트아이 앱을 가입할 때 친구 추천을 하면 서로 1000원 캐쉬를 적립할 수 있고, 관리비를 납부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매달 친구추천으로 5천캐쉬까지는 쌓을 수 있어서 관리비를 절약하는데 보탬이 됩니다. 

아파트아이 캐쉬를 모으기 위해서 친구초대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아파트아이 초대코드 : p5b9z)

주변 지인에게 자신의 아파트아이 초대코드를 입력해 서로 1,000원을 받으면서 모으시면 됩니다.

 아파트아이 토스프라임으로 결제하기

 

토스프라임으로도 관리비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월 구독료 5,900원이 들지만 관리비는 6%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즉, 관리비가 한달에 10만원 이상 발생을 한다면 토스프라임을 구독하여 결제하는게 더 이득이 되는것입니다. 

만약 관리비가 한달에 10만원이 나오지 않는다면 토스프라임은 이용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저의경우는 토스프라임은 관리비를 지출할때 말고는 잘 사용하지는 않습니다. 

아파트아이 말고도 야놀자, 오늘의집, 11번가, g마켓 등등 사용할 수 있는곳이 많이 있지만 사용하던 카드들로 결제를 하다보니 잘 이용하지 않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관리비로 이미 토스프라임혜택을 다 받았기 때문에 더이상 쓸수 없구요. 

 

관리비를 납부하고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금액이 남아있다면 인터넷 쇼핑하실때 이용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매달 발생하는 고정지출을 조금씩 줄여나가는 방법 중 하나는 혜택들을 받아보는 방법입니다. 아파트 관리비 할인카드로 납부하시거나 아파트아이 앱과 토스프라임을 이용해서 납부하는게 현재로써는 가장 좋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지식/정보] - 온누리 상품권 10% 할인 구매 방법 및 사용처 판매처 홈페이지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 상품권 10% 할인 구매 방법 및 사용처 판매처 홈페이지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 상품권 10% 할인 구매 방법 및 사용처 판매처 홈페이지 (충전식 카드형)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오늘은 온누리상품권 10% 할인받아서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max45jung.tistory.com

[지식/정보] - 친환경 보일러 지원금 신청 방법 및 지원 금액

 

친환경 보일러 지원금 신청 방법 및 지원 금액

친환경 보일러 지원금 신청 방법 및 지원 금액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지구의 온난화와 기상이후로 인해 여름과 겨울이 점점 길어지고 있습니다. 아침 저녁으로는 쌀쌀하기는 하지만 아직

max45ju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