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정보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무료 카카오 페이 결제

by 아크k 2022. 12. 15.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무료 카카오 페이 결제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오늘은 요즘 자주 이용하는 유튜브를 광고없이 시청할 수 있는 유튜브 프리미엄 무료체험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 알아보았습니다. 

3개월 무료체험이 가능하고 일단, 중요한점은 한번도 프리미엄을 이용한적이 없고 무료체험도 경험해보지 못한 사람이여야 합니다.

[[나의목차]]

 유튜브 프리미엄 혜택

유투브 프리미엄 혜택은 4가지의 장점이 있다. 

  1. 광고 없이 시청가능
  2. 화면을 끄거나 다른 앱을 사용하면서 백그라운드에서 사용가능
  3. 유튜브 뮤직을 이용할 수 있음
  4. 오프라인으로 저장하여 데이터 사용없이 비행기에서 이용 가능

이 중 가장 좋은건 일단 광고 없이 시청이 가능한 점이다. 유투브를 보다가 중간중간에 광고가 삽입이 되면 흐름이 끊키기도 하고 요즘은 광고가 5초가 아닌 15초인경우도 많아서 생각보다 광고시청하는 시간이 많이 소요된다. 

 

두번째는 화면을 끈 상태로 백그라운드로 이용할 수 있어서 라디오처럼 이용하거나 음악을 들을 때 화면을 꺼놓고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유튜브 프리미엄 카카오 페이

2022년5월 23일 부터 2023년 4월 30일까지 진행하고 있는 카카오 페이 유투브 프리미엄 코드 프로모션이다. 신청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카카오페이에 들어가서 혜택부분에서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혜택을 찾아서 들어가면 된다. 카카오페이로 등록시에 이용 할 수 있다. 

유튜브 프리미엄 무료체험 신청을 하고 난 후 결제 수단 선택을 할 때 카카오페이로 설정을 하셔야 합니다. 

 원래는 월별 청구 금액이 10,450원이 발생하게 되는데 유튜브 프리미엄 카카오 페이 이용하게 되면 3개월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해지 

 

Premium 멤버십 취소 - Android - YouTube 고객센터

도움이 되었나요? 어떻게 하면 개선할 수 있을까요? 예아니요

support.google.com

자동결제 등록을 완료하고 나면 3개월을 이용할 수 있고 가입한날부터 3개월뒤에 날짜를 계산하여 해지를 할 수 있도록 알람이나 일정을 달력에 미리 체크해두면 된다. 

취소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프로필 사진을 누르고 유료 멤버십을 눌러주세요. 취소할 멤버쉽을 눌러주세요. 그대로 취소를 누르고 취소 사유를 선택한 후 다음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오늘은 카카오 페이 이용하여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이용 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지식/정보] - 디즈니 플러스 성인인증 1년에 1번

 

디즈니 플러스 성인인증 1년에 1번

디즈니 플러스 성인인증 1년에 1번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요즘에는 OTT 구독하여 이용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거기다가 동시시청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OTT 파티원을 모집하여

max45ju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