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정보

디즈니 플러스 성인인증 1년에 1번

by 아크k 2022. 3. 23.

디즈니 플러스 성인인증 1년에 1번

안녕하세요. 오주부 입니다. 요즘에는 OTT 구독하여 이용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거기다가 동시시청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OTT 파티원을 모집하여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티빙, 웨이브를 구독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에서 하는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를 시청하기 위해서는 성인 인증을 거쳐야 볼 수 있습니다. 성인 인증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다음과 같이 따라해 보세요.

 디즈니 플러스 성인인증 하기

 

18+ 등급인 콘텐츠를 시청하기 위해서는 연령 인증을 하여야 하는데 인증은 1년에 한번만 하면 됩니다. (디즈니 플러스 성인인증 하기)

 

 

로그인이 안되어 있다면 이메일 주소로 로그인 하고 진행이 됩니다. 

이름, 생년월일, 이동통신사, 휴대폰 번호, 성별, 국적 등을 입력하시고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문자 메시지로 인증이 가능합니다. 총 6자리의 코드를 받아서 입력하시면 됩니다. 

인증에 성공하고 나면 보고 싶었던 콘텐츠를 보실 수 있게 됩니다. 오늘은 이렇게 디즈니 플러스 성인인증 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지식/전자기기] -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안녕하세요. 요즘은 OTT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다고 해요. 특히 젊은층일수록 OTT 가입자수가 증가하고 있어서 TV시청을 많이 하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유튜

max45jung.tistory.com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하트(♥), 구독, SNS 공유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